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김수현,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한여름에 다운 입은 특별한 사연은?

[사진제공 : 빈폴아웃도어]

 

- 빈폴아웃도어, ‘어반 도브’, ‘어반 쏘미’ 선판매 진행… 역시즌 패딩 ‘득템’ 하자!

 

배우 김수현의 2016년 가을겨울 시즌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습니다.

 

도심형 아웃도어 브랜드 ‘빈폴아웃도어’와 함께 한 이번 광고 촬영을 통해 김수현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테디셀러 다운 아이템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빈폴아웃도어의 역시즌 할인 소식을 전달합니다.

 

 

특히 빈폴아웃도어와 김수현은 ‘한여름에 찾아온 겨울-재난’이라는 컨셉으로 영화 예고편 형식의 프로모션 영상 ‘어반(Urban)’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갑니다.

 

빈폴아웃도어는 더운 여름, 대중들의 관심을 고조시키는 재난, 히어로물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소재로, 여름 시즌에 다운 아우터 상품 구매의 필요성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풀어냈습니다.

 

 

이 영상 속에 등장하는 김수현의 ‘어반 도브’ 다운을 비롯한 어반 다운 아이템들은 12일부터 9월 18일까지 최대 20% 할인 된 가격으로 사전에 판매됩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갔던 인기 상품을 먼저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전국 빈폴아웃도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리얼 라쿤 퍼, 다운량 증량 등 작년보다 업그레이드 된 사양의 ‘어반 도브’ 다운을 구매할 수 있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는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성 있는 ‘어반 소미(So me)’ 다운을 5만원 할인 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반다나, 양말, 짐백 등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까지 마련했습니다. 한편, 빈폴아웃도어의 ‘어반 다운’과 ‘어반 소미’ 선판매 관련 정보 및 영상은 SSF샵 (http://www.ssfshop.com/public/display/special/15918/brnd/list) 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