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비즈니스맨을 위한 오피스룩 스타일링TIP] 온라인 쇼핑 꿀팁! <팬츠 스타일별 리얼핏>

 

가격 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함으로 직장인들에게 깨알같은 즐거움을 선사하는 온라인 쇼핑!


간혹 충동구매나 생각과는 다른 모습에 실망한 적 있으실 텐데요, 특히나 팬츠 같은 경우 사진만으로는 실제 입은 모습을 가름하기 어려워 성공하기 어려운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온라인 쇼핑 시 확인하기 어려웠던 팬츠 스타일 별 디테일한 부분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가오는 새로운 시즌, 새로운 스타일 준비를 위해 꼭 필요한 온라인 쇼핑 꿀팁! <팬츠 스타일별 리얼핏>에서 확인하세요~!^^

 

 

트렌디한 Tapered FIT

 

  

레트로 열풍과 함께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데이퍼드 핏(Tapered fit)은 엉덩이와 허벅지는 여유롭고 밑으로 갈수록 점점 통이 좁아지는 스타일인데요, 엉덩이와 허벅지 부분이 넉넉해 입고 벗기 쉽고, 밑단이 좁아 활동하기 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데님뿐만 아니라 면 소재인 치노 팬츠(Chinos)의 핏을 이르기도 하는 데이퍼드 핏은 밑단을 롤업하여 입으면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입니다.
 
밑단을 롤업한 데이퍼드 핏 슬랙스와 화이트 티셔츠, 블랙 베이스볼 점퍼를 매치하여 다가오는 F/W 시즌 트렌디한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기본적인 Straight FIT

 

 

데님 팬츠 중 가장 기본적인 스트레이트 핏(Straight fit)은 허벅지부터 밑단까지 일자형으로 떨어지는 슬림한 스타일입니다.
 
다양한 상의와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하나쯤 꼭 가지고 있어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기도 하죠~^^
 
과하지 않은 데미지 디자인으로 내추럴한 워싱의 스트레이트 핏 데님 팬츠에 가죽 포켓 디테일이 독특한 베이지 컬러 티셔츠와 페이크 레더 화이트 스니커즈로 깔끔한 스타일링 완성!

  

 

클래식한 Traditional FIT

 

  

클래식한 팬츠 스타일의 원형인 트래디셔널 핏(Traditional fit)은 여유로운 힙 사이즈와 1-tuck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강점인 팬츠인데요~
 
캐주얼뿐만 아니라 포멀한 스타일로도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웨어러블한 아이템입니다.
 
세련된 베이지 컬러의 트래디셔널 핏 슬랙스에 화이트 리넨 셔츠를 코디하여 댄디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온라인 쇼핑을 위한 꿀팁!

 

 

사진만으론 알기 힘든 팬츠 스타일별 리..! 온라인 쇼핑 꿀팁 영상으로 직접 확인해볼까요?!^^
 
여기서 잠깐!
<온라인 쇼핑 꿀팁! 팬츠 스타일별 리얼핏>영상을 확인하고, <삼성물산 패션부분 페이스북>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영상 속 팬츠를 선물로 드립니다!^^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온라인 쇼핑 꿀팁! 팬츠 스타일별 리얼핏> 어떠셨나요? 트렌디한 테이퍼드 핏 부터 클래식한 트래디셔널 핏까지! 리얼핏 확인하고, 성공적인 온라인 쇼핑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준비하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