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LADIES

[커리어우먼을 위한 오피스룩 스타일링TIP] 2016 F/W 시즌 PANTONE COLOR 오피스룩 스타일링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올해 상반기를 강타한 PANTONE의 트렌드 컬러인데요, 패션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번 F/W 시즌, 주목해야 할 PANTONE의 트렌드 컬러 10가지!

[이미지 출처 - PANTONE 팬톤 코리아]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10가지 트렌드 컬러 중 직장인들의 오피스룩 스타일링에 어울릴만한 4가지 컬러의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2016 F/W 시즌 PANTONE COLOR 오피스룩 스타일링 여성편>와 함께 다가오는 가을 스타일링을 준비해볼까요?!^^

 

 

더욱 깊어진 장밋빛 DUSTY CEDAR

  

특히나 봄과 잘 어울렸던 로즈쿼츠’. 연한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로 인기가 많았었는데요, 로즈쿼츠의 가을 버전인 ‘DUSTY CEDAR(더스티 시더)’! 더 깊어진 핑크 컬러로 말린 장미가 연상되는 컬러입니다.
 
요즘 트렌드인 뷔스티에 스타일 니트로 레이어드하거나 트렌치형 코트나 슬랙스를 이용하여 포인트를 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지적이고 분위기 있는 핑크 컬러, 더스티 시더 아이템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오피스룩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이국적인 분위기 SPICY MUSTARD 

 

 

우아하면서 생동감 넘치는 컬러, 이국적인 분위기의 ‘SPICY MUSTARD(스파이시 머스터드)’입니다. 화려하고 열정적이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컬러인데요~
 
소매의 러플 디테일이 가미된 티셔츠나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랩스커트를 이용하여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가을, 갑작스러운 계절 변화에 우울해질 수도 있는데요, 이럴 때 생동감 넘치는 스파이시 머스터드 컬러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세요!

  

 

이지적이고 싱그러운 LUSH MEADOW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장인에게 꼭 필요한 그린 컬러! 올가을 더욱 진하고, 깊어진 ‘LUSH MEADOW(러쉬 메도우)’는 어떨까요?
 
리본타이 랩 디자인이 감각적인 슬립 드레스는 이너웨어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요, 트렌디한 오프숄더 블라우스와 언밸런스한 기장 디테일의 페플럼 스커트로 여성스럽고 경쾌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나뭇잎을 떠올리게 하는 생기 넘치는 컬러로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주는 러쉬 메도우 컬러로 이지적이고 엘레강스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차분하고 세련된 POTTER'S CLAY

 

올해 PANTON에선 자연과 닮은 색상을 주요 트렌드 컬러로 선정하였는데요, 그 중 가을 낙엽과 토양의 흙색을 닮은 ‘POTTER'S CLAY(포터스클레이)입니다.
 
드롭 벨트 디테일의 드레시한 실크 블라우스와 깨끗하게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핏 팬츠로 모던하게, 또는 우든 아웃솔을 사용한 슬링백 슈즈나 새들백을 이용하여 클랙식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쿨톤/웜톤 상관없이 차분하고 세련된 F/W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더욱 깊어진 F/W 컬러 오피스룩 스타일링!


이번 F/W 시즌은 더욱 선명하고 깊어진 컬러가 인상적인데요, 자신의 분위기와 맞는 컬러로 다가오는 가을 오피스룩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
 
올해 유난히도 지독 헸던 폭염 속에 더욱 기다려지는 가을!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2016 F/W 시즌 PANTONE COLOR 오피스룩 스타일링 - 여성편> 보고, 분위기 있고 세련된 가을 컬러오피스룩을 연출하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