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LADIES

[커리어우먼을 위한 오피스룩 스타일링TIP] ’16F/W 시즌, 데일리백 스타일링

 

지겨운 폭염 속에 언제쯤 올까 기다린 가을이 우리 곁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꽤 쌀쌀해진 날씨에 옷차림 또한 달라지는 시기인데요~
 
가을 오피스룩 스타일링의 핵심, 데일리백!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2016 F/W 시즌,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데일리백 스타일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클래식한 새들백부터 활용도 높은 쇼퍼백까지 올가을 여성 직장인들의 오피스룩 스타일에 어울리는 데일리백 스타일링!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클래식 무드 SADDLEBAG

 

 

말안장 모양의 새들백(SADDLEBAG)은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정장까지 직장인들의 데일리룩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가을 패션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와 매치하여 클래식한 느낌으로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톤 다운된 가을 컬러를 입은 새들백과 심플한 싱글 트렌치코트를 매치하여 클래식하면서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와인 컬러 스카프를 더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 잊지 마세요!

 

세미 캐주얼 SHOPPER BAG 

 

 

가을 하면 편안한 니트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잇 아이템인데요, 니트를 활용한 세미 캐주얼 스타일엔 실용성까지 더한 쇼버백(SHOPPER BAG)을 매치해보세요!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비비드 컬러 스트라이프 니트 풀오버엔 깔끔하게 떨어지는 와이드 팬츠와 메탈 장식이 더해진 플랫 슈즈로 편안하지만 흐트러짐 없는 세미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하고요~
 
슈즈와 컬러를 맞추어 깔끔함을 더하거나 오렌지 컬러의 쇼퍼백으로 레트로 무드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러블리 페미닌룩 MINI-BAG

 

  

청초한 가을 하늘만큼이나 더욱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미니백(MINI-BAG)을 활용해보세요!
 
고급스러운 새틴 소재의 플레어 라인이 우아한 미디스커트에 트렌디한 크롭 기장이 돋보이는 부드러운 알파카 소재 슬림 니트로 여리여리하게~ 여기에 메리제인 슈즈를 더해 페미닌 무드를 극대화해줍니다.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고, 더욱 깊어진 컬러감의 미니백을 더해 더욱 러블리한 페미닌룩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포멀룩 스타일링 BRIEF CASE

프로페셔널한 커리어우먼들의 포멀룩 스타일링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브리프케이스(BRIEF CASE)! 남자들의 서류 가방쯤으로 여겨졌지만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을 더해 오피스룩을 빛나게 해주는 아이템으로 거듭났는데요~
 
클래식한 원 버튼 테일러드 코트이지만 소매 끝 슬릿 디테일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한 코트와 스트레이트 팬츠로 깔끔한 포멀룩 스타일을 연출!
 
여기에 오묘한 바이올렛 컬러와 고급스러운 크로커 엠보가 더해진 스타일로 포인트를 주거나 유러피안 감성의 플립 디테일로 더욱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훅’ 들어온 가을, F/W 시즌 커리어우먼을 위한 데일리백!

하늘은 더욱 높아지고, 낙엽들이 붉게 물들어가는 가을, 다른 때보다 갑자기 찾아온 가을 탓(?)으로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더욱 고민이 깊어지는데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2016 F/W 시즌,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데일리백 스타일링> 어떠셨나요?
 
클래식과 모덤함 속 트렌디한 감성을 놓치지 않은 이번 F/W 신상 데일리백으로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가을 오피스룩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