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변함없는 미모 과시한 김하늘과 함께한 르베이지 16FW 화보

 

 

배우 김하늘이 여성복 르베이지와 함께한 가을 화보를 통해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습니다. 13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는 배우 김하늘과 함께한 2016 FW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공개 된 화보 속 김하늘은 결혼 이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미모와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링,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고 지적인 이미지를 뽐냈습니다. 이와 함께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된 니트, 카디건, 원피스 등 르베이지의 16FW 컬렉션을 착용해 고혹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하늘은 르베이지와 함께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웨이드 트렌치 코트, 캐주얼한 디자인의 니트, 팬츠를 매칭하는가 하면,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더 코트에 소프트한 컬러감의 터틀넥 니트와 와이드 팬츠를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가을룩을 제안했습니다. 르베이지의 2016 가을, 겨울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된 니트웨어와 무톤, 핑크 퍼 소재 등을 가미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우터로 구성됐습니다.

 

김하늘의 화보가 담긴 르베이지의 16FW 매거진은 전국 르베이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김하늘은 KBS2 수목 드라마 <공항 가는 길>로 브라운관에 컴백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