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하여 새로운 스타일을 준비해야 할 때! 가을에 꼭 입어야 해! IT ITEM ‘네크라인’

 

길지만 짧게 느껴졌던 추석 연휴가 지나고,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하여 새로운 스타일을 준비해야 할 때! 어떤 스타일 스타일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인 분들은 모두 주목해주세요~^^

 
나에게 어울리는 네크라인만 챙겨도 스타일리시 해 보일 수 있다는 사실!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가을에 꼭 입어야 해! IT ITEM ‘네크라인’>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활용하기 쉬운 라운드넥과 브이넥부터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키홀과 헨리넥 등 나에게 어울리는 네크라인! 지금부터 함께 찾아볼까요?!^^

 

 

베이직 스타일, 라운드넥 & 브이넥

 

 

베이직 스타일, 라운드넥과 브이넥!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이지만 얼굴형과 디자인에 따라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라운드넥은 각진 얼굴형을 가진 분들께 추천하는 아이템인데요, 부드러운 네트라인으로 각진 얼굴을 커버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가을 느낌의 옐로이시 브라운 컬러 라운드넥 티셔츠로 귀여운 느낌을 연출해보세요~ , 목이 짧아 보일 수 있으니 주의!
 
브이넥은 라운드넥과 반대로 둥근 얼굴형을 가진 분들께 추천합니다. 갸름하고 샤프하게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깔끔한 아이보리 컬러 브이넥 니트로 청순미를 더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 연출, 키홀 & 헨리넥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키홀 또는 헨리넥으로 스타일링 해보세요!
 
둥그스름한 네크라인에 중앙의 홀 모양이 열쇠 구멍과 비슷한 데서 온 네크라인, 키홀은 리본이 달려있어 묶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데요, 때론 귀엽게 또는 에스닉 무드로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비비드한 컬러 블록 디자인의 칼라가 포인트는 헨리넥 니트 풀오버는 매치하는 하의에 따라 단정하고 세련된 스타일은 물론 스포티한 느낌으로도 연출이 가능합니다.

  

 

여성미 강조! 오프숄더 & 보트넥

 

  

쇄골 라인을 강조하여 여리여리하고 섹시하게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땐 오프숄더와 보트넥 스타일을 선택! , 어깨가 넓은 분들께서는 주의해주세요!
 
루즈한 크롭트 기장의 A라인 디자인으로 체형 커버는 물론 어깨라인을 드러내는 오프숄더로 여성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습니다.
 
보트넥 디자인의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니트 풀오버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컬러 믹스 블록의 대비로 생기있게! 와이드 팬츠나 스커트 등과 코디하여 여성스럽고 캐주얼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레이어드 필수템, 터틀넥 & 하프넥

 

 

 

쌀쌀한 가을바람, 요즘 같은 시기에 터틀넥과 하프넥은 꼭 챙겨야 할 필수템인데요~ 다양한 아이템들과 레이어드하여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골지 조직의 슬림한 핏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터틀넥 니트 풀오버는 단독으로 입어도 멋스럽지만 뷔스티에 아이템과 매치하여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귀엽고 발랄한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다면 하프넥 니트를 선택하여 다양한 하의와 매치하여 큐트한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어머! 이건 꼭 입어야 해~ 잇 아이템 ‘네크라인’

 

 

여기서 잠깐!
지금,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택하면 삼성패션 상품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가을에 꼭 입어야 해! 잇 아이템 네크라인’>영상을 확인하고, <삼성물산 패션부분 페이스북>이벤트에 참여하세요~^^

 

<가을에 꼭 입어야 해! 잇 아이템 ‘네크라인’> 이벤트 참여하기 – 클릭!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F/W 네크라인 스타일을 준비하였는데요, 이번 가을 어떤 스타일을 선택할지 고민이라면 <가을에 꼭 입어야 해! IT ITEM ‘네크라인’> 확인하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