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비즈니스맨을 위한 오피스룩 스타일링TIP] 비즈니스맨을 위한 데일리 스타일링! ’16 F/W 시즌 트렌드

 

길게 느껴졌던 여름과 아쉽기만 한 연휴를 지나 어느덧 쌀쌀한 날씨와 함께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었습니다.
 
가을의 시작과 함께 데일리 오피스룩 스타일에도 변화가 필요한 때인데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선 멋을 아는 비즈니스맨을 위해 ’16 F/W 시즌 트렌드 키워드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지금부터 <비즈니스맨을 위한 데일리 스타일링! ’16 F/W 시즌 트렌드>와 함께 올가을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확인해볼까요?!^^

 

 

고급스러운 ‘소재’로 승부!

 

  

한동안 다양한 기능성에 집중된 상품들이 우후죽순처럼 쏟아졌는데요, 올가을에는 고급스러운 소재로 차별화된 요소를 지닌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플란넬(Flannel) 소재를 사용해 격을 높인 블루 글렌체크 초경량 플라넬 재킷은 체형관리에 민감한 요즘 남자들을 위해 상체를 돋보이게 하는 동시에 허리는 날씬하게 보이는 나폴리 스타일 실루엣으로 포멀과 캐주얼 모두를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고요!
 
나노 가공으로 오염 방지 기능까지 갖춘 캐시치노 노턱 팬츠는 캐시미어 느낌의 부드러운 터치감과 치노 핏을 살려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가을 남자 ‘캐시미어’로 말하다!

 

 

이번 F/W 시즌은 캐시미어의 해라고 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가볍고 따뜻한 캐시미어제품들이 인기를 끌 전망입니다.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가 블렌드 된 부드럽고 럭셔리한 텍스처의 살몬 컬러 베이직 크루넥 니트로 훈훈한 댄디룩 스타일을 연출!
 
포멀하게 입을 수 있는 클래식한 노턱 팬츠 또한 울 캐시미어 혼방 소재를 사용하여 은은한 컬러감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남자 ‘라이트 컬러’를 선택!

 

  

나쁜 남자가 아닌 따뜻한 남자가 대세인 요즘, 컬러 또한 영향을 받고 있는데요, 라이트 한 컬러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해보세요~ 남성분들이 대부분 가지고 있는 어두운 컬러의 아이템들과도 무난하게 코디가 가능하고, 따뜻한 인상을 줄 수 있답니다!
 
올가을 빼놓을 수 없는 잇 아이템! 밝은 베이지 컬러에 트렌디한 오버핏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트렌치코트는 때론 비즈니스룩으로 때론 캐주얼 스타일로 크로스 코디가 가능한 멀티 아이템입니다.
 
살짝 올라오는 터틀넼와 뉴트럴한 컬러감이 멋스러운 이태리 감성의 터틀넥 풀오버 또한 두고두고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니 이번 시즌에 꼭 챙기세요!

 

오빠들의 아이템 ‘블루종, 무스탕’

 

스타일 간의 벽이 허물어지는 현상이 이어지는 가운데 포멀한 비즈니스룩에도 캐주얼리즘이 강세입니다. 슈트와 터틀넥(목폴라)의 조화는 물론 터틀넥과 함께 재킷, 코트와의 조합뿐 아니라 블루종이나 무스탕의 매칭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소매와 밑단 부분에 밴드 처리를 통해 편안함을 강조한 블루종 재킷은 빈티지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고요~ 와인 컬러의 스웨이드 재킷은 클래식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셔츠와 스웨터를 레이어드, 화이트 팬츠와 매칭하거나 니트와 마이크로 패턴의 울 팬츠, 무스탕을 매칭하면 세련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가을, 스타일을 타는 남자!


지난 주 추석까지만 해도 여름 기운에 긴팔을 입으면 덥게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이제 아침, 저녁 쌀쌀한 날씨에 완전한 가을 코디를 준비할 때 입니다!
 
올가을, ‘을 아는 비즈니스맨이라면 트렌드 아이템을 적절히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을 연출해보세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알아본 <비즈니스맨을 위한 데일리 스타일링! ’16 F/W 시즌 트렌드>으로, 이번 시즌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오피스룩을 완성하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