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LADIES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오피스룩 스타일링TIP] 커리어우먼을 위한 데일리 스타일링! ’16 F/W 시즌 트렌드

 

어느덧 9월 말에 접어들며, 선선한 바람의 완연한 가을이 왔습니다. 작년 이맘때쯤 무엇을 입었는지…… 매일 아침 스타일링으로 고민인 직장인 여성분들!
 
성큼 다가온 가을 날씨에 어떤 옷을 입을 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선 커리어우먼의 가을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위한 ‘16 F/W 시즌 트렌드를 준비하였습니다!
 
지금부터 <커리어우먼을 위한 데일리 스타일링! ’16 F/W 시즌 트렌드>로 올가을 오피스룩 스타일을 준비해볼까요?!^^

 

 

소매 끝, 우아함! 벨 슬리브와 와이드 커프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F/W 시즌에도 와이드 커프스 디테일의 셔츠가 트렌드인데요, 소매 끝이 부채꼴 모양으로 넓게 퍼지는 디자인의 벨 슬리브와 함께 로맨틱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촉감과 흐르는 듯한 실루엣의 실키한 폴리 크레이프 소재를 사용한 블라우스는 살짝 와이드한 소매의 커프스가 세련되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여성스러운 플라운스 러플 커프스가 돋보이는 원피스는 벨트를 이용하여 다양한 스타일로도 연출이 가능합니다.
 
올가을 페미닌 무드의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소매 끝에서 시작되는 우아함! 벨 스리브와 와이드 커프스 아이템을 선택하세요~^^


 

가을, ‘클래식’으로 말하다!

 

 

가을하면 떠오르는 시그니처 아이템, 트렌치코트를 이용해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더블 버튼과 숄더 견장, 전면 플랩 커버와 벨티드 디자인까지 가장 트래디셔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전통 트렌치코트와 깊어진 가을 컬러의 브이넥 니트 풀어보럴 매치하여 클래식한 가을 오피스룩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여기에 와인 컬러에 V컷 디자인이 유니크한 슬링백 펌프스를 매치하여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모던한 감성, 어번 시크

 

  

이번 시즌은 스타일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클래식 & 트렌디! 서로 모순되는 듯하지만 모던한 감성을 더해 무심한 듯 시크한 스타일로 컨템퍼러리 룩을 완성해보세요!
 
테일러드 스타일의 디테일과 딱 떨어지는 실루엣이 멋스러운 멜란지 컬러 울 베스트에 트렌디한 하프넥 골지 니트 풀어버를 레이어드!
 
세미 와이드 핏의 글렌체크 패턴 팬츠와 여성스러운 라인의 미들굽 첼시 부츠를 더하면 세련된 어번 시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포멀룩과 캐주얼 크로스 코디

 

베이직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을 매치하여 포멀한 스타일과 캐주얼 느낌을 주는 트렌디한 오피스룩을 연출해볼까요?
 
폴드 칼라의 히든 버튼업 디테일로 단정해 보이는 트렌치코트는 베이직한 실루엣으로 간절기에 어떤 코디에도 어울리는 아이템인데요, 베이직한 디자인에 슬릿 커프스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스트라이프 셔츠와 함께 스타일링 해보세요!
 
여기에 클래식한 무드의 새들백과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 태슬 로퍼로 포멀룩과 캐주얼 크로스 코디를 완성하세요~^^


 

가을, 트렌드를 아는 여자!

 

그동안 더위에 지쳐있던 여름 옷을 정리하기에 안성맞춤인 시기! 이번 가을은 클래식과 모던함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스타일이 트렌드인데요~
 
올가을, ‘트렌드을 아는 커리어우먼이라면 클래식한 아이템과 트렌디한 아이템을 적절히 스타일링하여 세련된 가을 오피스룩을 완성해보세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커리어우먼을 위한 데일리 스타일링! ’16 F/W 시즌 트렌드>과 함께 이번 시즌 우아하고 세련된 가을 트렌디 오피스룩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