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직장인들의 데일리룩 스타일링TIP] 직장인들을 위한 오피스룩 스타일링, 뉴 시즌 컬러 가이드

 

매섭게 부는 바람에 몸이 움츠러드는 요즘! 눈 깜짝할 새에 추워진 날씨 덕에 겨울옷에 조금씩 손이 가는데요~ 늦가을과 초겨울 사이, 뉴 시즌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새로운 시즌, 직장인들의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위한 뉴 시즌 컬러 가이드를 준비하였습니다.
 
찬 바람을 핫하게 이겨내는 스타일리시한 컬러 매치! 지금 함께 알아볼까요?^^

 

 

NEUTRAL 부드럽고, 따스하게

 

 

중립의’, ‘중성의라는 사전적 의미를 지는 뉴트럴 컬러는 채도가 낮아 차분하며, 따스한 느낌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같은 계열의 컬러로 통일성 있으면서 지루하지 않는 톤온톤 컬러로 매칭하거나 패턴이나 액세서리 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링 해보세요!

 
디테일을 최소화한 미니멀한 디자인과 베이직한 컬러감으로 이번 시즌 데일리 아우터로 많은 남성분들에게 찾는 클래식한 느낌의 싱글 오버코트와 핀턱 라인으로 슬림해 보이는 테이퍼드 핏의 슬랙스 팬츠의 톤온톤 컬러매치로 세련된 댄디룩 완성!
 
이국적인 느낌의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스커트와 미니멀한 바디에 볼륨감 있는 장식을 사용한 카키색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BASIC 미니멀하고, 시크하게

 

 

언제나 변치 않는 매력을 지닌 베이직 컬러, 시크하고 미니멀한 느낌으로 FW 시즌에 더욱 사랑받는 컬러인데요~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모노톤의 베이직 컬러 아이템들을 이용하여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캐시미어 소재의 블랙 코트는 롱 기장에 버튼 여밈이 없는 디자인으로 내추럴하게 오픈하여 연출하거나 웨이스트 라인의 벨트로 여성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부드럽고 따뜻한 울 블렌드 소재를 사용한 그레이 울 블렌드 랩스커트는 때론 캐주얼하게 때론 포멀하게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도톰한 두께의 숄 칼라 카디건은 리브 디테일을 더한 네크라인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으로 셔츠와 함께 스타일링 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PINK & BURGUNDY 화사하고, 우아하게

 

  

차가운 바람 속에서도 화사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놓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핑크와 버건디 컬러 가이드를 준비하였습니다.
 
딸기 우유 빛깔의 라이트 핑크와 깊은 버건디 컬러 아이템으로 러블리하고 우아한 페미닌룩을 완성해보세요!

 


러플 슬리브가 포인트로 내추럴한 느낌으로 코디하기 좋은 트렌디한 버건디 코트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적당한 기장으로 이너웨어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요, 벨벳 소재가 돋보이는 슬립 드레스는 셔츠나 니트와 레이어드하여 드레시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입니다.
 
트렌디한 새들백 스타일의 크로스백은 은은한 브라운 로즈 컬러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부각시켰으며 가벼운 캐주얼룩이나 정장 등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립니다.

 

BROWN 더 깊고, 더 짙게

 

 

떨어지는 낙엽을 닮아 더욱 깊고, 짙어진 브라운 컬러에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주말이나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연출하거나 부츠나 미니백 등 액세서리로 포멀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보아 소재와 소매 부분에 패딩으로 보온성을 유지하며 풀집업 스타일로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MA-1 재킷으로 캐주얼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할 수 있고요~
 
평소에는 데일리 오피스룩으로 초콜릿 플라워를 모티브로 한 니트 풀오버와 클래식한 윈도우페인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세미 배기 실루엣의 팬츠와 함께 코디하세요!
 
여기에 포춘쿠키 모티브의 디자인에 천연 슈렁큰 소가죽을 사용한 미니백과 첼시 부츠를 더한다면 더 짙어진 브라운 컬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성큼 다가온 겨울바람, 새로운 스타일 준비!

 

가을의 시작이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성큼 다가온 겨울! 예상치 못한 영하의 날씨에 새로운 시즌, 새로운 스타일을 준비해야 할 때입니다!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직장인들을 위한 오피스룩 스타일링, 뉴 시즌 컬러 가이드>로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준비하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