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비즈니스맨을 위한 오피스룩 스타일링TIP] 비즈니스맨의 월동준비! ’16 WINTER STYLE

 

더웠던 여름만큼 이번 겨울은 강추위가 예상된다고 하는데요, 다들 월동 준비는 잘하고 있으신가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긴긴 겨울이 두렵지 않도록 <비즈니스맨의 월동준비! '16 WINTER STYLE>을 준비하였습니다!
 
격식 있는 포멀룩 스타일부터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까지! 훈남으로 거듭나는 코디법,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톤온톤 컬러매치, DANDY LOOK

 

 

스타일링의 가장 기본인 컬러 매치 방법인 톤온톤(TONE ON TONE)’ 스타일링은 말 그대로 비슷한 명도와 채도를 가진 컬러를 이용하는 것으로 디자이너들도 인정하는 기본적인 컬러 매치 스타일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트렌디한 하이넥 디자인과 니트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싱글 코트, 차분하고 은은한 베이지 컬러와 헤링본 바닥 패턴이 포인트가 되는 팬츠로 톤온톤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여기에 액세서리로 스웨이드 로퍼 슈즈와 머플러는 살짝 진한 컬러나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부드러운 댄디룩 스타일 완성!


 

슈트와 코트의 ‘케미’ FORMAL LOOK

 

 

흔남훈남으로 만들어주는 남자들의 마법의 아이템, 슈트! 겨울철 슈트와 빼놓을 수 없는 케미를 뽐내는 아이템은 코트겠죠?
 
특히나 격식 있는 자리에는 클래식한 그레이 솔리드 슈트와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의 테일러드 코트로 포멀룩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겨울철 슈트와 함께 입을 코트를 고를 때에는
깔끔한 실루엣과 클래식한 디자인의 코트를 선택해야 진정한 케미를 발휘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로맨틱, 성공적, DATE LOOK

 

  

낭만적인 데이트~ 로맨틱한 순간을 추위에 오들오들 떠는 모습으로 망칠 순 없는 법! 퇴근 후 뚝 떨어진 기온에도 스타일 구기지 않는 따스하고 로맨틱한 데이트룩 연출해볼까요?
 
서강준, 류준열 등등 요즘 대세 훈남들의 스타일의 공통점은 바로 터틀넥! 터틀넥을 접지 않고 턱을 감싸듯 연출하는 것이 요즘 트렌드이기도 하죠? 여기에 미니멀한 디자인의 클래식 울 롱 코트와 슬랙스로 마무리~
 
로맨틱, 성공적인 데이트를 완성하고 싶다면? 따스한 온기를 지켜줄 장갑챙기는 것 또한 필수랍니다~

 

추위에도 걱정 없이! CASUAL LOOK

 

직장인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주말! 탁 트인 야외에서 일주일간 쌓였던 스트레스를 훌훌 날려버리세요~ 물론 추위는 걱...!
 
구스 다운 충전으로 보온성을 높이고, 라쿤퍼로 스타일을 더한 야상 스타일의 다운은 일상생활에서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트렌디함을 더해주는 버건디 컬러의 니트와 함께 연출하여 추위 걱정 없는 캐주얼룩을 연출하세요!

 

그 남자의 월.동.준.비!

 

성큼 다가온 겨울, 그리고 얼마 남지 않은 연말 시즌! 깔끔하면서 댄디한 스타일의 겨울 코디로 스타일리시한 훈남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알려드린
<비즈니스맨의 월동준비! '16 WINTER STYLE>로 매력 온도 올라가는 겨울이 되길 바랄게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