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추위에 흔들리지 않는 남자, 슈트에 어울리는 머플러 연출법!

 

날씨가 어느덧 가을인가 싶더니 겨울이 성큼 다가온 듯 제법 추워졌는데요, 이럴 때 추위에 흔들리지 않고 스타일을 살리는 방법! 바로 머플러 아닐까 싶어요~
 
오늘은 스타일리시한 이탈리아 남자들처럼 슈트에 어울리는 머플러 연출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준비한 <추위에 흔들리지 않는 남자! 슈트에 어울리는 머플러 연출법> 지금부터 함께 따라 해볼까요?!^^

 

 

베이직한 PARISIAN KNOT

 

 

가장 깔끔하고 베이직한 스타일로 관리하기 쉬운 PARISIAN KNOT. 길이 조정에 따라 느낌이 달라져 여러 가지 스타일로도 연출이 가능한데요~ 슈트에 연출할 땐!

1. 반으로 접어 목에 두릅니다.
2. 고리사이로 나머지 부분을 넣어주면 끝!

정말 쉽죠?! 단순하지만 베이직한 스타일로 슈트에 잘 어울리는 머플러 연출법입니다. 남은 길이가 길면 패션 테러리스트처럼 보일 수 있으니 PARISIAN KNOT을 연출할 때에는 길이가 짧고 도톰한 스타일의 머플러를 선택해주세요!

 

간편한 OVER HAND

 

 

간편하지만 좀 더 따뜻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OVER HAND 스타일로 연출하세요. 재킷을 여밀 때 안쪽으로 넣어주면 따뜻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1. 한 쪽을 길게~ 길이를 조정한 후!
2. 긴 쪽을 한 바퀴 돌려줍니다.
3 짧은 쪽 위로 겹쳐서 안쪽으로 넣어주면 끝!

OVER HAND 스타일은 부드러운 캐시미어 소재의 너무 두껍지 않는 머플러로 스타일링 해야 답답해 보이지 않습니다.
  

 

세련된 FOUR IN HAND

 

이번에는 조금은 어려울 수도 있지만 스타일리시하게 보일 수 있는 FOUR IN HAND 스타일 연출법을 알아볼까요?!

1. 반으로 접어 목에 두른 뒤
2. 한 쪽만 고리 사이로 넣고,
3 고리를 한번 꼬아서 남은 부분을 넣어줍니다.

꽈배기 모양이 포인트인 FOUR IN HAND 연출법은 포멀한 슈트뿐만 아니라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슈트에 어울리는 머플러 연출법, 영상으로 볼까요?

 

무심하게 두른 듯하지만 슈트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머플러 연출법! 이제 영상으로 따라 해볼까요?!^^ 

 

여기서 잠깐!
<추위에 흔들리지 않는 남자! 슈트에 어울리는 머플러 연출법>영상을 확인하고, <삼성물산 패션부분 페이스북>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영상 속 트렌치코트를 선물로 드립니다.

 

<추위에 흔들리지 않는 남자! 슈트에 어울리는 머플러 연출법> 이벤트 참여하기 – 클릭!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준비한 <추위에 흔들리지 않는 남자! 슈트에 어울리는 머플러 연출법> 어떠셨나요? 생각보다 쉬워서 놀라셨다고요~ 머플러 하나로 슈트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