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LADIES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오피스룩 스타일링TIP]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꿀팁! 길이 별 아우터 코디법

 

영하로 뚝 떨어진 기온에 많이들 당황하셨죠? 주말에는 날씨가 조금은 풀린다고 하지만 이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차가워진 날씨, 옷부터 단단히 챙겨 입어야겠죠? 그래서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꿀팁! 길이 별 아우터 코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매니시한 느낌의 쇼트 재킷부터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맥시 코트까지~ 지금부터 함께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준비해볼까요?!^^

 

 

SHORT 편안한 느낌의 매니시룩 연출!

 

 

짧은 길이의 아우터는 여러 체형에 무난하게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인데요, 특히나 부츠컷 팬츠와 함께 코디하면 다리를 더 길어 보이게 합니다.
 
포근한 터치의 울/캐시미어 혼방 소재를 사용한 피코트 또는 배색 디테일로 세련된 느낌의 인조 무스탕 재킷에 터틀넥과 부츠컷 팬츠를 매치하여 편안하면서 귀여운 느낌까지 더한 매니시룩을 연출해보세요!
 
부츠보다는 단화나 로퍼, 이너웨어와 팬츠는 짙은 컬러를 선택하면 더욱 날씬해 보일 수 있다는 점~ 기억하세요!

 

MIDI 스커트와 함께 페미닌무드 연출!

 

 

체형 커버에 탁월하여 가장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중간 길이의 아우터는 다양한 아이템들과 쉽게 매치할 수 있는데요~
 
12월 연말 모임이나 결혼식 등 페미닌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스커트와 함께 스타일링 하세요!
 
여유 있는 실루엣의 멋스러운 글렌체크 패턴과 고급스럽고 포근한 소재가 따뜻한 느낌을 주는 와이드 칼라 코트에 벨 슬리브 디테일의 터틀넥 풀오버와 네오프렌 벨벳 소재의 H라인 스커트를 매치하여 더욱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LONG 세련된 데일리룩 연출!

 

 

  

겨울이 오면 교복처럼 입는 잇 아이템, 롱 코트! 이번 겨울에는 블랙 컬러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로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네크라인이 내추럴하게 접히는 디자인의 하이넥 알파카 코트로 트렌디하게, 글렌체크 패턴의 단정한 라인이 돋보이는 테일러드 코트로 클래식하게~ 때론 툭 걸쳐 입어도 멋스러운 로브 스타일의 후드 롱 코트로 여성스럽게! 다양하게 연출해보세요~
 
롱 코트에는 타이트한 팬츠와 롱부츠를 매치하는 것이 진리! 롱부츠대신 첼시부츠나 로퍼를 선택한다면 직장인들의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습니다!

 

MAXI 빈티지 아이템과 더 트렌디하게!

롱을 넘어 무릎 밑으로 내려오는 드라마틱한 길이의 맥시 코트, 패션피플들이라면 꼭 시도해볼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가벼운 소재를 선택하여 무겁지 않게 즐기는 것이 포인트!
 
느낌 있는 애쉬 그린 컬러의 더블 코트나 벨티드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슬림 롱 코트로 모던하면서도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비비드한 컬러에 멀티 자카드 디테일로 유니크한 무드의 니트 풀오버와 자연스러운 워싱 디테일의 언밸런스 크롭 데님 팬츠와 같은 빈티지한 아이템과 함께 더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하세요!

 

겨울 멋쟁이의 스타일링 TIP!

 

겨울 멋쟁이라면 춥다고 아무거나 막 입을 수 없죠? 작은 디테일에서 오는 스타일의 차이! 길이에 따라 어울리는 아이템도 다른 법이죠~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준비한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꿀팁! 길이 별 아우터 코디법>로 꼼꼼하게 체크하여 더욱 멋진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