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연말 파티 속 빛나는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모임이 많은 12월, 연말 파티룩 스타일링!

 

이제 달력도 한 장 남은 올해의 마지막 12월입니다. 이제 속속 약속이 생기고 모임이 잦아지는 시즌인데요~
 
외국만큼은 아니지만 클럽 파티 등 이색적인 연말 행사를 준비하는 회사도 종종 볼 수 있고요, 루프탑 파티 등 파티 문화가 활발해지고 있는 요즘! 앞으로 다가올 연말 모임과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 속 빛나는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모임이 많은 12, 연말 파티룩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파티룩 스타일링, 함께 만나볼까요?!^^

 

 

귀엽고 발랄하게! MIX & MATCH

 

 

스타일리시한 파티룩을 연출하는 방법!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무엇보다 누구와 어디서 함께하느냐가 중요하겠죠? 친구들과의 캐주얼한 모임일 때는 믹스 앤 매치 스타일로 귀엽고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레이어드 된 플리츠 헴라인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슬립 드레스에 블랙&레드의 강렬한 컬러 블록킹에 볼드한 레터링이 가미된 스트리트 감성의 오버사이즈 스웨터를 매치해보세요!
 
페미닌무드와 스트리트 감성을 적절히 섞는다면~ 꾸민 듯 꾸미지 않는 느낌의 시크하고 패셔너블한 파티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FEMINIE MOOD

 

 

화려한 야경과 칵테일이 어우러진 파티에 초대받았다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페미닌룩으로 스타일링 하세요!
 
페플럼 헴라인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더하고 메탈릭 골드 하운드투스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슬리브리스 드레스나 리본 모양의 레이스 디테일이 가미된 스웨트 셔츠와 드레시한 느낌의 메탈릭 골드 스커트로 연출해보세요~
 
움직임에 따라 은은한 빛을 반사시켜 더욱 고혹적이고 여성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파이톤 패턴의 미니 버킷백이나 레이스업 펌프스 힐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해주세요~!

  

 

오붓하게 둘만의 시간! ROMANTIC

  

크리스마스나 연말을 맞아 로맨틱한 데이트나 콘서트 등 특별한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커플들이 많을 텐데요~ 깔끔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
 
클래식한 헤링본 코트와 부드러운 울코튼 혼방 소재에 마이크로한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이 가미된 팬츠로 훈훈한 남친룩을 연출! 블랙 컬러의 세련된 플리츠 롱 스커트와 드레시한 무드의 벨벳 레이스 디테일 뷔스티에 톱으로 트렌디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
 
지난해를 보내며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올 연말엔 굳이 커플룩이 아니어도 세련된 스타일로 로맨틱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절친과 쌍둥이 코스프레! TWIN LOOK

남친이 없다고 해도 쓸쓸해하지 마세요~ 영혼의 단짝, 소울메이트 절친과 함께 쌍둥이처럼 트윈룩 스타일로 연말 파티 GO! GO!
 
매력적인 타탄체크 패턴의 레이스 헴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섹시한 무드를 더한 피나 포어 드레스와 유니크한 미니백, 러플 포인트 슈즈로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의 트윈룩을 연출!
 
절친과 함께 파티에서 트윈룩 입고 스냅 사진 찰칵! 유니크한 트윈룩 스타일로 친구와 함께 우정을 나눠보세요!!^^

 

스타일리시한 파티룩 장전이 필요할 때!

 

연말연시, 각종 모임이나 파티에선 평소보다 화려한 스타일도 하락되는 만큼 과감한 스타일을 시도하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모임이 많은 12, 연말 파티룩 스타일링!>으로 2016년을 마무리 지을 파티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