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직장인들을 위한 데일리 스타일링TIP] 겨울철 이너웨어로 각광받는 터틀넥, 패턴별 활용법!

 

며칠 새, 갑작스레 찾아 온 반갑지 않은 손님. 겨울!!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삼한 사온이 유지되는 듯 하였으나, 이제는 정말 좋든 싫든 추위와 몇 달 동안을 함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패션 피플들에게는 겨울만큼 꾸미기 좋은 계절도 없겠죠?

그래서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는 <겨울철 이너웨어로 각광받는 터틀넥, 패턴별 활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기본 에센셜 터틀넥부터 다양한 변형 패턴의 터틀넥까지! 높은 활용성과 간편함으로 많은 직장인들에게 사랑받는 터틀넥. 그럼 지금부터 추위부터 멋까지 모두 잡는 터틀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기본에 충실한 에센셜 터틀넥

  

터틀넥 자체의 특징에서 오는 높은 보온성으로 인해, 겨울철에 자주 입게 되는 아이템인데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떤 아우터에나 무난하게 어울려 코디하기가 쉬운 터틀넥입니다.

같은 터틀넥이라 하더라도, 니트웨어 자체에서 오는 소재의 특수성 때문에, 같은 디자인의 아이템이 있더라도 칼라나 소재를 조금 달리해도 다른 옷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더욱 바람직한 아이템입니다.

에센셜 터틀넥이 너무 밋밋하다면, 터틀넥 안에 셔츠를 레이어드하여, 셔츠의 칼라끝이 터틀넥 위로 살짝 드러나게끔 코디하여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아요. 청바지나, 기본 슬랙스와 함께 매치하여 요즘 유행하는 놈코어 룩을 연출해 보세요!

 

 

슬림한 핏 연출! 골지 터틀넥

  

에센셜 터틀넥과 다르게, 탄탄한 골지 짜임으로 에센셜 터틀넥의 밋밋함을 채워주는 골지 터틀넥입니다. 또한 세로 패턴의 골지 터틀넥은 슬림해보이는 핏까지 연출해 준다는 사실!

, 보온성은 기본으로 가져간다는 점은 모두 아시죠?!
어두운 칼라의 골지 터틀넥은, 어쩌면 겨우내 다이어트의 압박에서 나를 해방시켜 줄 잇템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땐! 변형 패턴 터틀넥

 

에센셜 터틀넥, 그리고 골지 터틀넥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두터운 아우터 안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땐!다양한 변형 패턴 터틀넥들을 추천합니다. 변형 패턴 터틀넥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케이블 터틀넥. 추운 겨울, 큼직한 아우터 안에 두툼하게 짜여진 케이블 터틀넥의 따스함은 어쩌면 안기고 싶은 남친룩의 기본 아이템이지 않을까요?

또 다른 변형 패턴 터틀넥인 사선 골지 터틀넥. 기본적인 색상 구성과 칼라 매치 만으로도 훌륭하고 간편한 코디가 가능한 잇 아이템입니다.

단조로운 세로 패턴 골지 터틀넥보다는 고급스러운 느낌도 나고, 따라서 포멀한 자리에서도 저언혀 어색하지 않게 어울릴 사선 골지 터틀넥. 기본 체스터 코트와 함께 매치하여 굳이 타이를 하지 않아도 포멀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죠~ 격식과 자연스러움을 모두 갖춘 사선 골지 터틀넥. 올 겨울엔 하나 장만해 보세요!

 

여름 멋쟁이는 덥게, 겨울 멋쟁이는 춥게! 이젠 노노!

 

여름 멋쟁이는 덥게, 겨울 멋쟁이는 춥게! 이젠 노노!

패션 피플이라면 시간과 장소와 상황에 맞게 패션을 연출하는 법!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겨울철 이너웨어로 각광받는 터틀넥, 패턴별 활용법>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터틀넥과 함께, 보온성과 멋!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