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연말 선물’을 검색하고 있을 분들이라면 모두 주목! 마음을 전하는 시즌, 연말연시 선물 리스트!

 

정말 많은 일이 있었던 2016년도 어느덧 보름 정도 남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올해를 보내는 요즘 모임 약속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실 것 같은데요~ 여기저기 마음을 전할 곳도 많기에 선물 고민도 늘어만 가는 때이기도 합니다.
 
이런 고민을 조금 덜어드릴까 하는 마음으로,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마음을 전하는 시즌, 연말연시 선물추천!>을 준비하였습니다~^^
 
연말 선물을 검색하고 있을 분들이라면 모두 주목!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


 

내 마음을 그녀에게 ♥

 

  

마음에 둔 그녀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올해가 다 가기 전에 도전해보세요~ 그녀가 좋아하는 스타일, 관심을 두는 것들은 미리 챙겨두는 센스!!
 
평소 즐겨 입는 스타일의 포근한 니트나 작은 액세서리와 그녀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진심 어린 손 편지을 함께 선물한다면 그녀의 마음이 흔들리지 않을까요?!


먹는 것도 입는 것도 민트덕후, 그녀에겐~ 세련된 컬러 믹스가 포인트인 스웨터나 앙증맞은 꽃 모양 이어링을 추천하고요~
 
평소 미니멀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다면 유니크한 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트라이앵글 백이나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 앵클부츠가 좋을 것 같습니다~!

 

 

그의 성공을 기도하며!!

 

  

잦은 야근과 출장으로 발끝까지 내려온 다크서클그래서인지 데이트할 때마다 안쓰러운 남친에게 응원의 선물 어떨까요?
 
내년에는 더욱 멋진 모습을 기도하며, 사랑을 담아 항상 곁에 있는 듯 그를 챙겨주는 아이템의 선물을 추천합니다.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맨인 그를 위해 스마트한 느낌을 주는 블루 컬러 스트라이프 코튼 셔츠, 은은한 도트 패턴으로 다른 셔츠와도 잘 어울리는 넥타이!
 
평소 무심한 성격에 낡은 지갑과 가방을 들고 다니는 남친이라면 미니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지갑이나 세련된 디자인의 브리프케이스 2017년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해보세요!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연말이면 더욱 쓸쓸한 솔로, 취업 준비로 올겨울이 더욱 춥게 느껴지는 친구에게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선물을 해보세요! 우정으로 뭉친 우리의 겨울은 당신의 여름보다 따뜻하길 기대하면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유니크한 감성의 코듀로이 캡이나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한 모직 장갑 등 따뜻하고 실용적인 아이템이 있고요!
 
베이지 컬러의 울 캐시미어 머플러는 양면을 사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선물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올해도 수고한 나를 위해!

 

  

연인, 친구보다! 올 한해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한 특////
 
평소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전전긍긍 고민하던 아이템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나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 이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지만 유니크한 컬러가 돋보이는 버킷백, 밝은 아이보리 컬러에 옐로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니트는 칙칙한 기분을 날려줄 것 같네요~
 
이제 곧 주요 브랜드들이 시즌오프에 들어갈 예정인데요~ 이번 기회에 평소 갖고 싶었던 아이템들을 GET 하세요!!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연말연시!

 

친구, 연인, 나를 위한 선물도 좋지만 가장 고마운 마음을 담아 부모님 선물 또한 잊으면 안 되겠죠?
 
우리 부모님께는 이번 연말에는 함께 손 꼭 잡고~ 여행이나 데이트하는 걸 추천할게요! 평소 함께 있지 못한 시간 이번 연말은 함께 보내는 건 어떨까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마음을 전하는 시즌, 연말연시 선물추천!> 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