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올 크리스마스엔 '썸' 끝내자! 추워질수록 더 따뜻하게! 겨울 데이트룩 스타일링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온 오늘~ 비 온 뒤 더 추워진 날씨에 어떤 옷을 입고 약속 장소로 나가야 할지 고민인 분들 많으시죠?
 
이번 크리스마스만큼은 긴 (?)’을 끝내고 싶다면!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추워질수록 더 따뜻하게! 겨울 데이트룩 스타일링>에 주목하세요~!^^
 
그 또는 그녀를 심쿵!하게 만들 로맨틱 데이트룩 스타일,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


 

For Her. 귀엽고 여성스럽게!

 

  

평소 털털한 모습만 보여줬다면 이번 데이트에선 귀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 어떨까요? 오늘만큼은 평소완 다르게 조금은 특별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이지만 귀여운 컬러와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스타일에 포..!


헤어리한 소재로 따뜻하고 포근한 스웨터에 연말 거리의 불빛처럼 반짝이는 느낌의 트렌디한 벨벳 스커트로 더해 드레시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여기에 로브 디테일의 오버사이즈 핏 코트를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시하고, 페미닌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For Him, 스타일리시한 빈티지무드!

 

  

날씨가 춥다고 해서 무조건 두꺼운 옷만 입고 간다면 2% 부족하겠죠? 빈티지한 레이어드 스타일로 스타일리시한 데이트룩을 연출하세요!
 
추위에도 걱정 없는 훈훈한 레이어드룩으로 그녀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어보세요~^^

 


초크스트라이프가 매력적인 더블 브레스티드 롱 코트는 루즈한 핏과 뒷면 슬릿으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슬랙스와 코디하여 포멀룩 연출도 가능한 아이템인데요,
 
이너웨어로 자연스러운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트러커와 도톰한 소재의 니트 풀오버를 함께 레이어드한다면 추위도 문제없는 훈남룩 완성!

 

 

For Her. 오늘은 과감하게!

 

 

오늘만큼은 과감한 스타일로 그에게 먼저 어필해보세요~ 남자가 먼저 고백하는 것보다 성공률이 높다고 하죠?!

 


무턱대고 야한 스타일이 아닌 고급스러운 소재의 아이템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세요!
 
연말에 더욱 잘 어울리는 그린 컬러의 페이크 퍼 재킷과 심플한 원피스로 드레시한 무드를 연출!
 
또는 모던한 아우터 속에 버건디 컬러 벨벳 랩 슬립 드레스와 이너웨어를 매치하여 트렌디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For Him, 때론 터프하게!

 

  

늘 쭈뼛쭈뼛~ 그녀 앞에선 소심한 당신! 때론 터프하게 그녀에게 다른 모습을 보여주세요!
 
우유부단하게 망설이는 모습보단 자신감 있게 리드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그녀도 마음의 문을 열지 않을까요?

 
인조 양털 안감으로 따뜻하게~ 페이크 레더 소재로 멋스러운 무스탕으로 결정, 슬림한 실루엣의 슬랙스와 베이직한 디자인의 스웨터와 함께 코디하여 깔끔하게 마무 으~!
 
클래식하고 웨어러블한 브라운 처커부츠를 더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세요!

 

 

 

, 연인시작!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기온이 뚝! 반짝 추위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둘이 있다면 더욱 따뜻한 연말이 되겠죠?
 
날씨가 추워질수록 마음이 더 따뜻해지는 연인들을 위한 겨울 데이트룩 제안!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추워질수록 더 따뜻하게! 겨울 데이트룩 스타일링>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