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직딩의 옷장] 추위와 스타일 모두 챙길 수 있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패딩 VS 코트

 

매서운 한파로 매일 아침 출근길이 두려운 요즘,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춥다고 해서 헤비 다운만 챙겨 입을 순 없는 법~
 
때문에 오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추위와 스타일 모두 챙길 수 있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을 준비하였습니다.
 
겨울철 대표 아우터, 패딩과 코트! 출근길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줄 두 아이템의 매력 대결!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패딩 아우터가 뚱뚱해 보인다는 편견은 No~ 롱한 느낌으로 코디한다면 슬림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데요!
 
풍성한 라쿤퍼 장식이 더해진 하이넥 디자인으로 더욱 따뜻한 코쿤핏 다운은 네크라인에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블라우스와 페플럼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의 미디스커트를 함께 스타일링 하세요!
 
롱 패딩 아우터로 따뜻하면서도, 날씬해 보이는 페미닌 무드 스타일의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열일하는 비즈니스맨에게 필요한 건 바로 패...! 요즘은 포멀한 스타일로 정장과도 잘 어울리는 패딩 코트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구스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이 뛰어난 사각 퀼팅 구스 다운은 탈부착이 가능한 천연 모피 칼라가 있어 매서운 한파에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는데요~
 
클래식 무드를 살린 글렌체크 패턴 슈트와 함께 연출한다면 한파에도 걱정 없는 모던한 스타일의 비즈니스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퇴근 후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약속이 있는 날엔 쇼트한 길이감의 패딩 아우터로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구스 다운 패딩은 목 부분 안쪽이 양털로 마무리가 되어 보온성을 높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오피스룩 스타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로도 연출이 가능한데요~
 
클래식한 울 글렌체크 패턴의 페플럼 스커트와 레드 컬러 미니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페미닌 무드의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겨울철 오피스룩 스타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트는 포멀한 느낌으로 직장인들의 윈터룩 잇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그중에서도 을 아는 남자라면 꼭 챙기는 필수템 피코트’! 영국 해군의 선원용 군복에서 유래된 만큼 큰 칼라와 더블 여밈으로 매서운 겨울바람에도 걱정 없는 아이템이랍니다!
 
포멀하지만 올드하지 않기 때문에 사회 초년생들의 오피스룩으로 추천하는데요, 백팩과 함께 매치한다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추위 따위~ 꽁꽁 묶어버렷! 추운 날씨 탓에 핸드메이드 코트를 입기가 걱정된다면 레이어드 스타일을 기억하세요!
 
플리츠 디테일의 슬립 드레스와 캐시미어 니트, 그리고 데님 재킷을 레이어드하여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여기에 부드러운 어깨선이 매력적인 오버핏 벨티드 코트를 더해 모던한 느낌의 코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클래식한 윈터룩의 대명사 헤링본 코트. 헤링본은 원단 자체가 두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울 소재이기 때문에 가벼운 편에 속하는데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블랙 터틀넥 풀오버와 슬림핏의 기모 팬츠를 이너 웨어로 연출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훈남룩 스타일 연출이 어렵게 느껴지는 남성분들은 올겨울 헤링본 코트 하나만 잘 챙겨도 문제없답니다!^^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걱정 끝!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패딩 VS 코트> 함께 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바쁜 아침 출근 준비! 고민 말고, <직딩의 옷장>을 기억하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