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르베이지ㆍ마리끌레르, 김희애의 2017년 봄ㆍ여름 시즌 화보 공개!

 

- 르베이지ㆍ마리끌레르, 김희애의 2017년 봄ㆍ여름 시즌 화보 공개
- 김희애와 르베이지의 환상적 조합 ‘주목’
- 르베이지, 프리미엄 슈트 ‘르 파인(Le Fine)’ 컬렉션 신상품 출시

 

[사진 제공 : 르베이지]

 

여성복 ‘르베이지’가 마리끌레르와 함께 배우 김희애의 2017년 봄ㆍ여름 화보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공개 된 화보 속 김희애는 단정한 헤어 스타일과 고혹적인 음영 메이크업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과시하는 한편 르베이지의 핵심 상품들과 환상적인 조화를 토대로 그녀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습니다.

 

특히 르베이지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르 파인 컬렉션(Le Fine Collection)'의 신상품을 중심으로 액티브 시니어(구매력이 있는 어덜트 여성)를 겨냥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르베이지 ‘르 파인 컬렉션’은 럭셔리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통한 맞춤형 라인업의 일환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슈트 컬렉션입니다.

 

르베이지 관계자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르 파인 컬렉션은 정제된 여성스러움을 드러내는 다양한 실루엣과 하이엔드 퀄리티의 소재, 심플하면서도 정교한 테일러링 소셜 웨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라며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시장에서 주목 받을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르베이지와 김희애가 함께한 ‘17년 봄여름 시즌 스타일링 화보는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