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오늘 뭐 입지] 2017년 올해의 트렌드 컬러! 싱그러운 봄의 새싹을 닮은 Greenery 스타일링

 

아직 밖은 매서운 겨울 한파가 기승이지만 마음만은 봄을 향하고 있는 2!
팬톤에서도 올해의 컬러로 싱그러운 봄의 새싹을 닮은 그리너리(Greenery)를 정하였는데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는 다가오는 봄과 너무 잘 어울리는 그리너리 컬러 스타일링을 준비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싱그러운 봄빛을 머금은 그리너리 컬러 스타일링, 함께 보실까요?! ^^

 

 

  

상큼한 풋사과, 싱그러운 잔디를 떠올리게 하는 그리너리(Greenery)’는 벌써부터 뷰티, 패션,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가오는 봄,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푸른 연둣빛, 그리너리 스타일을 만나볼까요?
 
애플그린 컬러감이 돋보이는 코듀로이 팬츠는 여유 있는 스트레이트 핏에 핀턱 라인으로 슬림해 보이며 밑단 슬릿 디테일로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소프트한 크림색 컬러의 터틀넥 풀오버를 매치, 민트색과 다크그린 컬러 배색의 숄더백과 나뭇잎, 줄기가 프린트된 실크 스카프를 헤어밴드로 연출하여 포... 그리너리 스타일을 완성해 보세요!


  

밝은 그린 컬러가 조금은 부담스럽다면 지난해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다크 그린 컬러 스타일을 추천할게요!
 
짙은 그린 컬러의 루스한 핏으로 가볍게 걸치기 좋은 오버사이즈 테일러드 코트와 오각형 굽으로 포인트를 준 펌프스에 골지 니트와 슬랙스를 매치하면 세련된 포멀룩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쁘띠 스카프나 미니 백으로 포인트 컬러를 더한다면 부담스럽지 않는 그리너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겠죠?!

 

 

 

    

톤온톤/톤인톤 컬러 매치를 통해 감각적인 그리너리룩을 완성해보세요~ 각각 아이템 사이에 화이트나 그레이 등 무채색 컬러 아이템을 배치하면 세련된 그린 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카키색 치노 팬츠와 캔버스 볼캡, 그리고 짙은 올리브 컬러가 터틀넥 니트!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로 깔끔하게 마무리~ 캐주얼 스타일의 훈훈한 남친룩을 완성해보세요~^^

 

  

트렌디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랩스커트와 리본 디테일로 더욱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니트 풀오버로 톤인톤 컬러 매치!
 
트임 사이로 살짝살짝 보일 수 있도록 이너웨어로 그레이 컬러의 셔츠를 레이어드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블랙룩스타일을 대신하는 올봄 새로운 컬러 스타일, ‘그린룩어떨까요?!
 
딥한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슬림핏의 니트 탑과 스커트로 하나의 원피스처럼 연출! 스커트의 사이드 슬릿 디테일로 더욱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었고요~
 
여기에 같은 컬러, 벨벳 소재로 된 미니백을 매치하여 유니크한 스타일의 그린 컬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그린과 그레이가 만나면? 귀엽고 훈훈한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세요!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의 스웨터로 세련된 카키와 그레이 투톤 컬러가 돋보이는데요~ 헤링본 패턴의 캐주얼한 울 팬츠와 함께 연출하고, 그린 컬러의 깔끔한 스니커즈로 스타일을 마무리하세요~!^^

 

  

 

올해의 색 ‘그리너리’ 싱그러움을 입다!

 

미국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2017, 올해의 컬러 그리너리(Greenery)’.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2017년 올해의 트렌드 컬러! Greenery 스타일링> 참고하여~ 자라나는 새싹, 싱그러운 풋사과가 떠오르는 그리너리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해보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