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빈폴액세서리, ‘17년 봄ㆍ여름 시즌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대표 캐릭터 ‘미키’ 캐릭터 활용한 숄더백ㆍ클러치ㆍ반지갑 등 출시

 

- 빈폴액세서리, ‘17년 봄ㆍ여름 시즌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 대표 캐릭터 ‘미키’ 캐릭터 활용한 숄더백ㆍ클러치ㆍ반지갑 등 출시
- 카카오프렌즈
마블에 이은 콜라보레이션으로 시장 기대감 ‘고조’

 

[사진제공 : 빈폴액세서리]

  

빈폴액세서리, 올 봄 ‘미키’와 사랑에 빠졌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카카오프렌즈와의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이후 올해 봄ㆍ여름 시즌에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를 모티브로한 ‘미키 콜라보’ 라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빈폴액세서리는 매 시즌 경기침체 장기화와 소비심리 저하에 따른 타개책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미키 콜라보 라인’은 깜찍한 캐릭터ㆍ타이포를 활용해 액세서리에 생동감을 주는 한편, 숄더백을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는 등 실용성까지 더했습니다.

 

 

밝은 톤의 레드와 옐로우 컬러를 활용해 상품마다 포인트를 주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고, 숄더백에 깜찍한 미키 패치 포인트를 더해 귀여운 사랑스런 매력을 배가시켰습니다.

 

또한 디즈니 커플 카드지갑의 경우는 모던하고 젊은 감성을 담아 디자인해서 커플룩으로는 물론 전 연령의 고객들이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빈폴액세서리의 ‘미키 콜라보 라인’은 숄더백, 클러치, 반지갑, 여권지갑, 키링 등의 상품으로 구성됐고, 가격은 5만 8000원~19만 8000원입니다.

 

 

빈폴액세서리 방영철 팀장은 “대내외적으로 불안적 요소가 난무하는 시대에 소비자를 위로하고 웃게하는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게 한다” 라며 “빈폴액세서리는 불확실성으로 지쳐있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트렌디한 상품을 개발하는 차원에서 카카오프렌즈, 마블에 이어 ‘미키 콜라보 라인’을 진행하게 됐다” 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