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CULTURE NOW

내 남자를 감동시킬 발렌타인데이, 한정상품으로 특별하게! 비이커, 초코파이와 협업 한정판 ‘티셔츠, 휴대폰 케이스’ 등 출시

 

□ 비이커, 초코파이와 협업 한정판 ‘티셔츠, 휴대폰 케이스’ 등 출시
□ 10 꼬르소 꼬모 서울, 200개 한정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박스’ 판매
□ 톰브라운, 구매 고객에 ‘시그니처 디자인 초콜릿 박스’ 증정
 

[사진설명 : 멀티숍 브랜드 ‘비이커’, ‘초코파이’ 협업 제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내 남자를 위한 선물 선택을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초콜릿과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패션멀티숍 브랜드 ‘비이커(BEAKER)’는 남과 다른 스타일을 선호하는 개성파 남자친구를 위한 발렌타인 선물을 위해 국민간식 ‘초코파이’의 오리온과 협업,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입니다.

 

 

비이커와 초코파이가 선보이는 발렌타인데이 상품은 초코파이의 이미지를 활용한 커플티셔츠 2종 세트(\ 55,000원), 휴대폰 케이스(\ 28,000원), 캔버스백(\ 29,000원) 및 초코파이 3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초코파이 스페셜팩(\ 6,000원)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연인, 가족, 친구들끼리 특별한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2월 24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비이커 청담점과 한남점 및 비이커 온라인몰(www.ssfshop.com)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진설명 : 컨셉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초콜릿 박스]

 

초콜릿만큼 멋진 스타일이 중요하다면, 세계적인 컨셉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의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박스를 추천합니다.

 

발렌타인데이 시즌의 시그니쳐 아이템이 된 10 꼬르소 꼬모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박스는 아티스트 크리스 루스(Kris Ruhs)의 독특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박스 안에 고급 초콜릿을 담아 판매하며, 올해는 200개 한정 제작,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및 에비뉴엘점 매장에서 판매합니다 (\ 53,000원).

 

올해 선보이는 초콜릿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발로나社의 최고급 초콜릿에 프랑스산 고급 꼬냑을 1.2% 첨가하여, 매혹적이면서도 깊은 초콜릿 맛을 선사합니다.

 

[사진설명 : 톰브라운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박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RWB(Red, White, Blue) 디테일의 수제 초콜릿을 준비했습니다.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인상적인 초콜릿은 오는 14일까지 톰브라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thombrowne.co.kr)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증정(200개 한정)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