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트렌드세터] 다가오는 S/S 시즌 트렌드 키워드를 확인해야 할 때, Trend Keyword Check! 오버사이즈 & 패턴

 

길고 길었던 겨울이 지나가고, 어느덧 봄의 시작이 느껴지는 요즘!
패피라면 다가오는 S/S 시즌 트렌드 키워드를 확인해야 할 때죠~^^
 
그래서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는 이번 시즌 트렌드 키워드인 오버사이즈와 패턴 아이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준비하였습니다.
 
스타일로 알아보는 트렌드 키워드!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작년부터 이어지는 오버사이즈에 대한 유행은 당분간 식지 않을 것 같은데요~ 올해는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오버핏 제품들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그중에서도 어깨 깡패’, 1980년대 파워 숄더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낸 오버사이즈 재킷을 주목할만한데요!
 
직각으로 떨어진 어깨 라인과 테일러드 칼라로 베이직한 오버사이즈 재킷에 연한 워싱이 돋보이는 배기핏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빈티지 무드를 살린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시즌은 재킷뿐만 아니라 좀 더 크고, 다양한 아이템으로 오버사이즈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톡톡 튀는 핑크 컬러가 매력적인 후드 티셔츠는 슬림한 라인의 내추럴한 커팅이 포인트인 부츠컷 데님 팬츠와 함께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코디하세요!
 
여기에 빅 사이즈 컨버스백을 더해 실용적인 캠퍼스룩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오버사이즈와 함께 이번 시즌 주목해야 되는 키워드는 바로 패턴인데요, 몇 해전까지만 해도 무채색의 패션이 대세였다면 이제는 과감한 컬러와 패턴이 대세가 되겠죠?
 
매년 S/S 시즌이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플라워 패턴부터 스트라이프까지 다양한 패턴의 향연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과장된 듯한 오버사이즈로 더욱 트렌디한 MA-1점퍼에 상큼하고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미니드레스를 믹스 매치하여 유니크한 로맨틱룩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클래식 아이템의 대명사인 체크패턴 또한 빼놓을 수 없는데요~ 플라워 패턴과 함께 감성적인 빈티지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하늘거리는 폴리 소재의 수채화풍 플라워 패턴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셔츠에 부드러운 타탄체크 패턴을 더하고,
 
여기에 비비드한 컬러감의 플라워 자수 포인트 스웨터를 레이어드하여 러블리한 빈티지룩을 완성해보세요~!^^

 

 

 

  

이번 시즌, 체크를 더욱 트렌디하게 입는 방법! 바로 체크+체크~
 
고급스러운 플레이드 패턴의 오버사이즈 코트에 글렌체크의 페플럼 미디스커트를 매치하고, 여기에 ’17 S/S 트렌드 컬러 그린으로 포인트!
 
클래식한 체크 패턴을 레트로 무드를 가미한 트렌디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심플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을 대표하던 스트라이프’! 이번 시즌에는 세로나 굵기의 변화 등 다양한 스트라이프의 변화가 트렌드입니다.
 
방향과 굵기가 다른 스트라이프를 뒤섞어 이전과는 다른 스타일리시한 스트라이프 패션을 연출해보세요!
 
와이드 슬리브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한 스트라이프 터틀넥 풀오버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믹스된 랩스커트를 매치하여 유니크한 스트라이프룩 완성!

 

 

패션피플이라면 지금 바로 트렌드 키워드 체크!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Trend Keyword Check! 오버사이즈 & 패턴>을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새롭게 시도해보고 싶은 스타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시도해보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