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직딩의 옷장] 직장인들에게 교복 같은 필수템! ‘슬랙스’ 스타일링

 

편안하지만 포멀한 느낌으로 직장인들에게 사랑받는 데일리룩 필수 아이템, ..!
 
교복처럼 거의 매일 챙겨 입긴 하지만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준비한 슬랙스스타일링을 꼭! 필독하세요~
 
그럼 지금부터 데일리 오피스룩으로 활용도 높은 슬랙스 코디법! 함께 확인해볼까요?^^

 

 

 

같은 색상, 같은 재질의 재킷과 함께 마치 한 벌의 슈트처럼 연출해보세요!
 
스트레이트 핏보다 슬림한 라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시가렛 핏 슬랙스는 포멀룩 연출에 좋은 데일리 아이템인데요, 여기에 테일러드 칼라의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단정한 느낌을 주는 오버핏 재킷을 매치!
 
여기에 로퍼와 클러치로도 사용할 수 있는 태슬 미니 크로스백을 더해 이지적이고 매니시한 느낌을 주는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딱 맞는 정장도 좋지만 조금은 편안한 스타일의 포멀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슬랙스를 추천할게요~
 
다양한 TPO에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애쉬 컬러의 팬츠는 직장인이라면 하나쯤은 꼭 필요한 아이템인데요!
 
여기에 같은 컬러의 재킷과 잔잔한 핀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를 함께 코디하면 편안함도 챙기고, 격식도 챙긴 포멀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니트웨어와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슬랙스. 따뜻한 봄에 맞게 가벼워진 니트와 함께 페미닌 무드를 연출해보세요!
 
티셔츠처럼 가볍고 슬릿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니트에 새먼 핑크로 더욱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와이드 크롭 팬츠를 함께 스타일링합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메리제인 미들 힐과 미니멀한 벨티드 코트를 더해 세련된 페미닌룩 완성!


 

    

깔끔한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를 더해 댄디한 느낌의 세미 캐주얼 스타일로도 연출이 가능한데요~
 
미니멀한 실루엣으로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기본 슬랙스에 깔끔한 화이트 바탕에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산뜻함을 더한 스웨터를 함께 매치하여 댄디한 스타일로 연출!
 
너무 캐주얼해 보이지 않는 댄디한 스타일의 세미 캐주얼 스타일을 원한다면, 올 블렌드 소재의 싱글 코트를 더해주세요!^^

 

 

 

 

슬림하게 군더더기 없이 툭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핏의 슬랙스는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도 주는데요~
 
스웨트셔츠 디자인의 사이드 지퍼 트리밍의 니트와 헨리넥 리본 디테일의 실키한 롱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하여 함께 코디한다면 좀더 포멀하고 트렌디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슈즈나 백은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디테일을 살린 아이템들로 마무리 하는 것, 잊지 마세요~^^

 

 

 

 

 

 

, 허벅지, 밑위에 약간의 여유가 있어 편안하고, 밑단으로 갈수록 슬림 해지는 테이퍼드 핏의 슬랙스로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해볼까요?
 
화이트 셔츠에 플라워 자수 포인트를 준 스웨트셔츠를 함께 레이어드하고, 클래식한 몽크 로퍼로 마무리!
 
트렌디한 감성을 녹여낸 클래식한 포멀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슬랙스 하나만 잘 챙겨도, 코디 걱정 끝!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포멀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 오피스룩 필수템인 슬랙스!
 
어두운색의 기본핏 슬랙스 하나만 잘 챙겨도 다양한 스타일의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직장인들에게 교복 같은 필수템! ‘슬랙스스타일링>으로 스타일리시하고 포멀한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완성하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