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오늘 뭐 입지] ‘취향 저격’ 센스 있는 개강 패션! 캠퍼스룩 스타일링

 

아쉬운 방학을 뒤로하고 우리 곁에 다가온 개..(뚜둔)
개강 시즌을 맞이하여 캠퍼스룩 스타일링이 고민인 분들은 모두 주목!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는 대학생들을 위해 취향 저격센스 있는 캠퍼스룩 스타일링을 준비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즐거운 캠퍼스 라이프를 위한 개강 패션, 함께 보실까요?! ^^

 

 

 

대학생으로 첫 발을 내딛는 새내기에겐 클래식한 매력에 활동성까지 겸비한 훈훈한 캠퍼스룩 스타일링을 추천합니다.
 
핀턱으로 잡아주어 디테일을 살리면서도 활동성이 우수한 베이지 컬러의 클래식한 코튼 트윌 팬츠에 체크 셔츠와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의 베이스볼 재킷으로 훈남 캠퍼스룩을 연출!
 
심플한 디자인의 백팩과 화이트 스니커즈는 꼭 챙겨야 하는 기본 아이템이라는 것도 잊지 마세요~^^

 

 

 

   

화사하고 생기발랄한 개강 여신은 바로 나! ‘흔녀에서 훈녀로 등극하는 코디~ 같이 살펴볼까요?
 
락시크 무드로 걸크러시 매력 충만한 오버사이즈 라이더 재킷은 라이트 핑크 컬러로 화사함을 더하고, 하이웨이스트 데님 스커트는 언밸런스한 밑단 커팅으로 유니크함과 트렌디함을 끼얹어(?!) 주세요!
 
미키마우스 캐릭터 아이템으로 귀여움까지 더한다면~ 언제 어디서든 시선을 사로잡는 개강 여신룩 완성~!

 

 

 

  

 

개강에 이어 곧 다가올 O.T M.T에서도 스타일을 놓칠 순 없는 법~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으로 스타일링 해보세요!
 
박시한 핏과 크롭 된 기장의 후드 티셔츠와 밴딩 스트링이 있는 이지 데님 팬츠로 편안하고 캐주얼하게!
 
글로시한 새틴 원단에 스카잔 자수로 포인트를 준 베이스볼 캡을 더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집 앞 마실 용 무릎 나온 트레이닝팬츠 차림은 놉-! 디테일까지 신경 쓰는 캠퍼스 훈남 스타일링~
 
신축성 있는 밴딩 처리로 편안하지만 고급스러운 트위드 소재의 조거 팬츠, 여기에 선명한 오렌지 컬러 비니로 포인트를 준다면!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이 돋보이는 심쿵 훈남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올해를 마지막으로 졸업을 앞둔 헌내기아니 쿨내진동하는 멋진 선배들의 스타일~ 바로 시크한 포멀룩 스타일링 아닐까요?!
 
스마트한 인상을 주는 스트라이프 셔츠, 변형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트렌디함까지 더했는데요~ 여기에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네이비 슬림 팬츠를 매치!
 
클래식한 더블 브레스티드 롱 코트와 태슬 로퍼로 마무리해주세요~ 시크한 포멀룩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댄디룩의 정석으로 불리는 셔츠+니트조합! 기억하시죠?
 
컬러감이 있는 미니 윈도우 패턴 셔츠에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니트를 레이어드, 클래식한 디자인의 재킷과 팬츠와 함께 매치하여 깔끔한 댄디룩 스타일을 연출하세요~
 
새내기들의 워너비, 멋진 선배의 개강 스타일! 시크하고 모던한 포멀룩으로 완성하세요~^^

 

 

누구보다 돋보이는 개강 패션 스타일링!

 

두근두근 새로운 시작! 개강보다 더 무서운 개강패션~ 트렌디한 개강룩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취향 저격센스 있는 개강 패션! 캠퍼스룩 스타일링>을 참고하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