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직딩의 옷장] 옷 입기 애매할 때! 간절기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 "봄날의 아우터"

 

아침, 저녁 꽃샘추위로 쌀쌀하지만 낮이면 살랑살랑 봄바람이 코끝을 간지럽히는 요즘!
 
두꺼운 코트를 걸치자니 계절에 안 맞는 것 같고, 얇게 입자니 건강이 염려되고... 출근길 옷차림 걱정도 늘어나는 때이기도 하죠?!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선 요즘처럼 옷 입기 애매할 때! 스타일링으로 고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간절기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을 위한 봄날의 아우터 코디를 준비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보시죠!^^

 

 

 

간절기 아우터의 대명사, 트렌치코트를 빼놓을 수 없겠죠! 클래식한 느낌으로 패피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이기도 한데요~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지만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으로 직장인들의 오피스룩 필수 아이템인 트....!
 
올봄에는 빅 사이즈의 플라워 패턴을 레이스 처리한 원피스와 함께 코디하여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의 스타일로 연출해보세요!

 

 

   

이번에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트렌치코트 스타일을 살펴볼까요?
 
기본에 충실한 네이비 컬러 더블 트렌치코트에 깅엄 체크 패턴 셔츠와 베이직한 브이넥 카디건으로 단정하고 클래식한 스타일 완성!
 
외근이 잦은 비즈니스맨에게 빼놓을 수 없는 브리프케이스, 심플한 스타일로 선택하여 세련된 댄디룩을 연출해보세요~

 

 

 

  

솔리드 디자인으로 미니멀하고 심플한 싱글 코트는 세련되고 이지적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데요~
 
깔끔한 핏에 볼드 한 스트라이프가 더해진 셔츠와 매끈한 새틴 표면이 돋보이는 9부 슬림 팬츠를 함께 코디!
 
여기에 독특한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버킷백을 매치하여 무심한 듯, 시크한 차도녀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코디하는 이너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싱글 코트로 편안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 해보세요!
 
전통적인 보트넥 스타일의 기본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트윌 클래식 치노 팬츠를 매치,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의 깔끔한 스니커즈를 더해준다면~
 
훈내작렬! 댄디한 스타일의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 완성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오버사이즈아우터로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 스타일을 연출해보면 어떨까요?!
 
클래식한 무드의 글렌체크가 돋보이는 테일러드 코트에 포멀한 스타일에도 활용할 수 있는 레터링 티셔츠와 미니멀한 디자인의 랩 스타일 쇼트 팬츠를 코디하여 트렌디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미니멀한 실루엣에 단정하고 클래식함이 흐르는 테일러드 칼라의 로브 코트는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간절기 애매한 날씨에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인데요!
 
기본 중에 기본 아이템인 블랙 컬러 슬랙스와 자수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컬러 셔츠와 함께 코디~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조화롭게 풀어 낸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아우터로 준비하는 간절기 비즈니스 캐주얼!

 

 

오늘은 간절기 아우터로 다양한 스타일의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연출해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와 함께한 <간절기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 "봄날의 아우터">으로 애매한 간절기 코디 걱정! 날려버리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