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트렌드세터] 살랑살랑~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봄 코디 꿀템! “스커트” 트렌트

 

봄바람이 살랑살랑~ 여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때!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는 패션 아이템~ 바로 스커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스커트 트렌드에 대해 준비하였습니다.

 

그럼, 봄 코디 꿀템, “스커트트렌드!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플리츠스커트! 한층 밝아진 컬러와 가벼운 소재로 이번 봄에도 유행은 계속될 것 같습니다.

 

니트, 블라우스, 스웨트셔츠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올봄 데일리룩 필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플리츠스커트!

 

가볍게 니트만 걸쳐도 좋은 날씨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플리츠스커트 스타일링, 함께 살펴볼까요?!

 

   

메탈릭 골드 컬러가 우아한 롱 플리츠스커트! 허리 밴딩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살짝 퍼지는 플레어 헴라인 디테일로 레트로 무드를 더한 아이템인데요~

 

네트라인에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 셔츠에 귀여운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 카디건을 함께 레이어드하여 귀여운 느낌의 페미닌룩을 완성하세요~

 

  

 

 

  

 

 

 

스커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레..! 올봄은 그 여성스러움이 최고조에 다다를 것 같은데요~

 

존재만으로도 화려한 레이스 스커트는 심플하고 모던한 아이템들과 함께 연출하여 한층 성숙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플라워 패턴의 섬세한 레이스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미디스커트는 화이트 컬러의 미니멀한 티셔츠, 테일러드 재킷과 함께 포멀한 스타일로 코디!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하는 것, 잊지 마세요~

 

 

.

 

 

마지막으로 이번 시즌 스커트 트렌드는 바로 언밸런스한 디자인! 기장이나 트임에 변화를 준 언밸런스 스커트가 바로 핫한 대세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면이나 데님과 같이 두께감 있는 소재는 활동적인 캐주얼룩과 매치하면 좋고요, 때론 블라우스와 함께 세련된 오피스룩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여리여리한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폴리 소재 블라우스는 슬림한 커프스에 단정하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언밸런스한 프릴 헴라인 니트 스커트와 함께 매치!

 

포멀한 스타일의 감각적인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심플한 액세서리까지 더하면 금상첨화겠죠?!^^

 

 

 

화사한 봄! 트렌디한 스커트 스타일링♥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에서 준비한 <살랑살랑~ 봄 코디 꿀템! “스커트트렌트> 어떠셨나요?

 

올봄 여자들만의 아이템, 스커트로 하늘하늘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