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패션 아이콘! 빅뱅 리더, 지드래곤과 함께 하는 빈폴 F/W 촬영 현장을 만나보세요!


"지드래곤, 보고 있나?"

패션 테러리스트 정형돈이 패셔니스타 지드래곤의 스타일을 지적(?)한 이 말, 요즘 대유행이죠~^^ 사실 지드래곤의 패션 센스는 누구나 인정할 정도인데요. S/S 시즌 "슈퍼 스타일 빈폴!"을 외치며 상큼 발랄한 20대의 패션 스타일을 지지했던 패션 워너비 스타, 지드래곤이 F/W 빈폴 촬영현장에 훈훈한 가을 남자로 돌아왔습니다! 특히 이번 촬영에는 지드래곤이 직접 의상 스타일링에 참여하여 화제를 낳고 있는데요. 매력이 넘쳐, 스타일 멋져! '바람났어'로 한껏 바람난 가을남자, 지드래곤의 스타일링 감각을 엿볼 수 있는 빈폴 F/W 광고 촬영 현장을 함께 만나보실까요?

이번 F/W 빈폴 촬영을 맡은 유명 패션 포토그래퍼 홍장현씨와 즐겁게 이야기를 나눕니다.

직접 스타일을 잡아보기도 하고요.

모니터링을 하는 지드래곤의 눈빛이 사뭇 진지합니다.
세팅을 하는 동안에도 모니터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군요!

걷는 것도 그냥 화보네요!

논현동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F/W 빈폴 촬영!
지드래곤의 환한 웃음이 당시 화기애애 했던 촬영장 현장 분위기를 말해줍니다!

하지만 일에 집중할 때는 진중하게!

새로운 의상을 누구보다 먼저 만나 보는 기쁨에 즐거워 하는 지드래곤입니다.

빈폴의 스타일 멘토답게, 의상을 어떻게 소화할지 고민도 해봅니다.

밀리터리 자켓과 빨간색 베레모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가을 남자로 변신!

편안한 듯,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해보는 지드래곤.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지어보기도 합니다.

검정색 앵클(ankle) 워머로 데님 팬츠에 포인트를 준 지드래곤의 패션센스가 돋보입니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지드래곤다운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지드래곤과 함께한 빈폴 F/W 촬영현장, 어떠셨나요? 클래식 빈폴 X 모던 지드래곤의 감성을 담은 2011 F/W 빈폴 스토리도 곧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