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지디가 명동에 떴다!! my8seconds 캠페인, 에잇세컨즈 지디 콜라보 라인, 2017 Summer Collection 출시

 

■ 에잇세컨즈 지디 콜라보 라인, 2017 Summer Collection 출시
■ GD Summer Collection 출시 기념, 명동 본점서 스페셜 미팅 진행
■ GD와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캠페인 ‘my8seconds’ 실시
 

 

글로벌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의 모델인 지드래곤 (이하 GD)이 명동에 나타났습니다. 에잇세컨즈는 1일, 브랜드 모델인 지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 라인, 2017년 써머 컬렉션 (2017 Summer Collection) 출시를 기념해 명동 에잇세컨즈 본점에서 지드래곤과의 스페셜 미팅 행사를 가졌습니다.

 

에잇세컨즈의 GD 컬렉션은 지난 2016년 가을시즌 한국과 중국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양국 모두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패션 한류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날 에잇세컨즈와 지디는 명동 에잇세컨즈 본점에서 개그맨 조세호씨의 사회로 200여명의 팬들과 함께 지디에 대한 궁금한 점에 대해 질문하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에잇세컨즈의 봄 캠페인인 #my8seconds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에잇세컨즈와 지디가 함께하는 #my8seconds 캠페인은 “현재”와 “일상”의 공유를 중시하는 요즘 세대의 감성에 중점을 두고, “my8seconds” 즉, “나의 지금”을 타인과 공유하는 방식으로 전개되며, 지금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현실에 집중하는 YOLO세대의 트렌드가 반영된 참여형 캠페인입니다.

 

이날 명동에는 #my8seconds day를 위해 같은 날 오픈한 롯데 본점 에잇세컨즈 고객 20명을 비롯, 전국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당첨된 70명의 고객은 물론, 명동을 방문한 고객과 팬들 600여명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다수의 중국 및 다국적 팬들과 함께 스페셜하게 진행됐습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오는 5월말일까지 에잇세컨즈 로고를 활용한 스페셜 셀피 조명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 9개 매장(강남점, 명동1호점, 명동본점, 명동롯데본점, 가로수점, 청주성안길점, 전주고사점, 대구동성로2호점, 부산사상애플점)에서는 피팅룸 내에 #my8seconds 캠페인 영상 속 지드래곤 피팅룸을 실제로 구현해 소비자들이 직접 촬영할 수 있도록 해 함께 참여하여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GD가 명동 에잇세컨즈에 떴다.

글로벌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의 모델인 지드래곤이 명동에 나타났습니다. 에잇세컨즈는 1일, 브랜드 모델인 지드래곤과 명동 에잇세컨즈 본점에서 2017년 써머 컬렉션 출시와 #my8seconds 캠페인 시작을 기념하는 스페셜 미팅을 진행했습니다. 개그맨 조세호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한국,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팬과 명동 방문 고객 등 600여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