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트렌드세터] 핫 썸머를 위한 스타일링, 황금연휴에 미리 만나는! 올여르 트렌드 아이템

 

기다리고 기다리던 5월 황금연휴가 찾아왔습니다! 설레던 봄 날씨가 지나고 날씨는 초여름을 향해 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황금연휴에 미리 만나는! 올여름 트렌드 아이템 준비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핫 썸머를 위한 스타일링 시작해볼까요~?^^

 

 

▲ 상품 정보 (위에서 아래 순서)
[1]    [2]    [3]    [4]

 

여름 하면 생각나는 아이템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 선글라스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너무 멋 부린 것 같다’ ‘연예인이냐~’ 하는 말도 있지만 뜨거운 땡볕으로부터 시야를 확보해주는 이런 착한 아이템이 또 있을까요~?
 
자 그럼 시력도 보호하고 멋도 살리는 선글라스 스타일링, 함께 살펴보시죠~

 

▲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신발]    [선글라스]

 

골드 컬러의 얇은 프레임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보잉 선글라스! 여기에 발랄한 느낌의 레인보우 컬러 미러렌즈로 청량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캐주얼한 무드의 핑크색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펑키한 느낌을 주는 데미지 디테일이 가미된 블랙 데님 핫 팬츠를 매치하면 올 여름 페스티벌룩으로 손색이 없겠죠?^^

 

 

 

▲ 상품 정보 (위에서 아래 순서)
[1]    [2]    [3]    [4]

 

후끈후끈한 여름 날씨 때문에 발에도 땀이 가득 차 혹시나 바..발냄새가 날까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이럴 땐 천연 마, 삼베 소재로 만들어진 에스빠드류 하나면 불길한 걱정과 근심을 날려보낼 수 있습니다^^!
 
보는 사람조차 시원해지는 올여름 핫아이템 에스빠드류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 코디 정보
[티셔츠]    [스커트]    [신발]    [재킷]

  

시원한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블루 컬러의 웨지힐 슬링백에 에스빠드류 굽으로 통기성과 패셔너블한 매력 모두를 챙길 수 있어요~
 
여기에 장미 프린팅이 더해진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데이지 꽃프린팅과 자수 테이핑이 들어간 미디 기장의 데님 스커트로 산뜻하게 코디하세요!
 
가벼운 이너와 코디하면 좋은 레이스 원단의 얇은 가디건으로 여성스러움을 연출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 상품 정보 (위에서 아래 순서)
[1]    [2]    [3]    [4]

 

이번에는 여름 바캉스 룩의 잇 아이템! 스트로 백을 만나보도록 할게요~
 
한 손에 들린 스트로 백 하나면, 당장이라도 바캉스를 떠나고 싶어지는데요! 올 여름에는 스트로백 으로 시원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해보도록 해요!
 
여름의 계절감을 극대화 해 줄 스트로 백 스타일링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 코디 정보
[카디건]    [스커트]    [신발]    [가방]

 

멀티 컬러의 태슬 디테일이 사용된 개성 있고 깜찍한 디자인의 스트로 백으로 포인트를 주세요~! 여기에 풍성한 실루엣의 스트라이프 스커트로 시원하고 무드를 더해주면 됩니다.
 
핑크 컬러의 라운드넥 가디건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주면, 올 여름 바캉스룩 완성!!

 

 

 

▲ 코디 정보
[원피스]    [모자]    [신발]    [선글라스]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진 페도라 형태의 스트로 햇은 휴가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죠^^? 넓은 챙과 리본 디테일로 페미닌한 연출을 가능하게 하는데요~
 
퓨어한 컬러에 아일렛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브이넥 점프수트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두 배로 강조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코르크 솔의 샌들로 자연스러운 휴가지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신발]    [선글라스] 

 

살짝 둥근 브이넥 라인과 뒷면 트임이 포인트인 라이트 핑크 컬러의 반소매 티셔츠! 롤업 스타일의 반소매와 힙을 살짝 덮는 기장감으로 날씬함을 강조할 수 있는데요!
 
월페이퍼 패턴의 파자마 쇼트 팬츠로 가볍고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비비드한 믹스 컬러의 크로스 스트랩 에스빠드류 슬리퍼와 시원한 블루 컬러의 미러 선글라스로 가벼운 외출룩 뿐 아니라 바캉스룩을 연출해보세요~!^^

 

 

 

 

핫 써머~핫 핫 써머~! 여름 즐길 준비 끝!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와 함께한 <황금연휴에 미리 만나는! 올여름 트렌드 아이템 > 어떠셨나요~!?
 
피할 수 없는 여름, 피할 수 없으면 즐기란 말이 있듯이 여름 잇 아이템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