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직딩의 옷장] 새로운 계절의 시작! 감각적인 컬러로 입는 데일리 오피스룩 스타일링

 

매일 아침마다 직장인들이 고민하는 이 것! 바로 옷차림인데요. 오늘은 뭐 입을까 고민하면서 이것저것 꺼내다 보면 마음에 드는 것은 없고.. 어느새 집안은 온통 지저분해져 있기 마련이죠~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는 여러분의 이러한 데일리 고민거리를 해결해드리고자 감각적인 컬러로 입는 데일리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준비하였습니다.
 
새로운 계절이 다가오는 5, 분위기에 맞는 스타일링을 함께 만나볼까요~?

 

 

▲코디 정보
[셔츠]    [팬츠]    [클러치]    [신발]

 

데일리로 스타일링하기엔 튀지않고 무난한 옷차림이 좋겠죠? 쾌한 색감에 와이드 커프스가 특징인 와이셔츠와 톤다운된 베이지 컬러의 와이드 팬츠로 데일리룩을 완성시켜볼까요?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컬러감이 있는 스키니 스카프로 포인트를 줘도 좋고 특히 셔츠의 경우 소매 안감이 화이트 컬러로 배색되어 있어 롤업해서 입으면 포인트 연출이 가능합니다.

 

 

 

▲코디 정보
[니트]    [스커트]    [가방]    [신발]

 

미세먼지도 날리고~ 무더운 날씨가 시작되는 요즘! 긴팔이 조금 부답스럽다면 가벼운 느낌의 얇은 원사의 피케 칼라 니트는 어떨까요? 피케 칼라 니트는 청량하게 즐길 수 있는 얇은 원사와 스판소재를 사용해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데요.
 
여기에 웨이스트 부분에 끈을 묶을 수 있는 랩 스커트를 매칭해서 포인트를 주고 리넨 소재의 가볍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페브릭 백으로 마무리하면 데일리 페미닌 룩 완성입니다.

 

  

 

▲코디 정보
[니트]    [팬츠]    [지갑]    [신발]

 

앞에서 봤던 피케 칼라가 시원한 느낌이었다면 이번에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일품인 리넨 셔츠 칼라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좀 더 시크하고 여성적인 매력을 더하기 위해 웨이스트에 벨트가 더해진 와이드 롱팬츠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완성시키고 허리부분은 라인이 돋보이게 해서 포인트를 주면 완성!
 
여기에 조금더 욕심을 부린다면 골드체인으로 미니백과 같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엣지 월렛과 편안한 스타일의 X스트랩 샌들을 곁들이면 더욱 좋겠죠?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스카프]    [신발]

  

이번에는 베이지 색감으로 통일감을 주어 차분한 느낌을 강조한 남성 스타일링인데요. 출근길에는 사소한 욕심이 지각을 부를 때가 있죠. 이럴때는 욕심부리지 말고 베이지를 기억해주세요!
 
코튼 소재의 시원한 촉감의 반팔 칼라 니트와 후면 웨이스트 라인에 밴딩 스트링이 있어 더욱 편안한 이지팬츠를 조합하면 완성! 쉽고 간단하면서 무난하게 연출이 가능한데요. 여기에 캔버스 소재의 스니커즈 조합으로 활동성도 더하고 어려보이는 효과까지 연출할 수 있습니다!

 

 

 

▲코디 정보
[재킷]    [티셔츠]    [팬츠]    [가방]    [신발]

 

빈티지한 느낌과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주고 싶다면 글렌 체크 패턴의 재켓과 트렌디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티셔츠로 연출을 시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너무 무거운 정장느낌보다는 조금더 캐주얼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화이트컬러 레더로 포인트를 준 스니커즈로 매칭해보시기 바랍니다.
 
전체적인 룩의 마무리는 소프트한 터치감이 있는 앙증맞은 버킷백으로 포인트를 줘서 시크하게 코디하면 신경쓰지 않은듯 하지만 디테일이 살아있는 트랜디한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코디 정보
[재킷]    [티셔츠]    [팬츠]    [신발]

 

조금 젊은 느낌을 주고 싶다면 슬림한 스타일을 빼놓을 수 없죠! 시원한 하늘색의 세련된 현대적 스타일의 재킷은 그 어떤 팬츠와도 쉽게 매칭이 가능한데요. 웨이스트 부분에 라인이 있어 슬림함을 강조했습니다.
 
여기에 진한 컬러의 베이직한 티셔츠를 안쪽에 매칭하고 활동성이 좋은 스트레치 원단의 10부 팬츠를 더하면 깔끔하면서 샤프한 이미지의 스타일링이 완성되는데요.
 
구두 대신 화사한 색상의 화이트 레더 스니커즈로 디테일을 살리면 깨끗하면서도 슬림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

 

 

 

▲코디 정보
[셔츠]    [팬츠]    [클러치]    [신발]

 

이것저것 고민하기도 귀찮을 때는 같은 배색에 명도의 차이만 주는 톤온톤 스타일로 간단하면서 깔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데요.
 
스트라이프 패턴의 미니멀한 셔츠와 코튼/스트레치 혼방 소재의 클린한 색감의 팬츠를 매치! 거기에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미니백으로 깔끔하게 연출하면 시크하면서도 미니멀리즘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코디 정보
[셔츠]    [팬츠]    [가방]    [신발]

 

어떠한 색깔과도 잘 매칭이 되는 카키색 셔츠는 언제든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머스트 아이템인데요. 보이쉬한 느낌의 심플한 카키색 셔츠와 시원한 소재의 치노팬츠의 조합은 가히 정석이라고 볼 수 있죠!
 
여기에 캔버스 소재의 백과 화이트 레더의 스니커즈를 함께 연출해서 과하지 않은 보이쉬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무심한 듯 감각적이게!!

 

 

말 그대로 데일리룩은 편안함이 우선입니다. 반면 편안함을 앞세워서 너무 무심하게 입는 것 보다 무난한 옷차림에 조금씩 포인트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와 함께한 <새로운 계절의 시작! 감각적인 컬러로 입는 데일리 오피스룩 스타일링>으로 좀 더 산뜻한 스타일링으로 하루를 힘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