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트렌드세터] 삼성물산 패셔니스타들이 뽑은 17SS 베스트 아이템

부쩍 더워진 날씨여름 옷을 사기 위해 인터넷을 뒤적거리다 보면 갑갑할 때가 많죠?^^ 포털사이트에서 여름옷을 검색해보면 백 개가 넘는 쇼핑몰과 백만 개가 넘는 옷이 나오고 있습니다.

올 여름 유행 패션을 검색해보면 <사진 제공=***브랜드>로 끝나는 광고성 기사부터 똑같아 보이는 분홍색들을 늘어놓고는 올 시즌 유행 컬러는 베이비핑크(baby pink)로즈핑크(rose pink)쇼킹핑크(shocking pink)다 알아들을 수 없는 말들만 늘어놓는 블로그 게시글까지…  그래서 대체 뭘 사야 하는 건데?” 란 생각이 들곤 해요..

그래서 삼성물산 패션부문 사내기자단 송지수 기자가 이 질문에 답해줄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셔니스타( * 라고 적고 쇼퍼 홀릭이라 읽음) 5명을 수소문 했습니다~! 각기 다른 팀에 근무하는 다양한 직군의 그들에게 물어보았는데요올 여름어떤 아이템을 구매하면 좋을까요?”

1. 란스미어 BUYING MD 이** 대리 - “FRACAP 슬리퍼(LA74K3F033)”
<란스미어 청담점 ”FRACAP” 슬리퍼(\250,000)>

Q. 위 상품의 장점은?
A. 
“FRACAP”은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신발 브랜드이다. “FRACAP”의 모든 신발은 이탈리아에서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지고 있다본래 부츠로 유명해진 브랜드이지만 란스미어에서는 SS시즌 슬리퍼와 샌들을 바잉하고 있다. “FRACAP” 슬리퍼의 장점은 퀄리티와 디자인뿐 아니라 실용성에 있다고 생각한다가볍고 푹신하여 착화감이 아주 좋다작년 에 같은 브랜드 슬리퍼를 구입했는데 여름 내내 그것만 신고 다녔던 기억이 난다.

Q.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까?

A. 몇 년 전부터 유행하는 
아메리칸 빈티지 캐쥬얼에 잘 어울릴 것 같다개인적으론 디스트로이드 데님 팬츠 밑단을 롤업해서 입거나 7부 기장의 통바지와 입을 생각이다.

Q. 구입할 수 있는 곳은?

A. 오프라인에선 청담한남 등 란스미어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5월부터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샵인 SSF샵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 코디 정보
[티셔츠]    [데님팬츠]    [클러치]    [신발]


2. 인력개발그룹 신입채용담당 김** 사원 - “HOLIDAYS COMFORT 스웻셔츠(QM7341HC2J)”
<BEAKER 청담점 “HOLIDAYS COMFORT” 스웻셔츠(\195,000)>

Q. 위 상품을 선택한 이유는?
A. 개인적으로 스웻셔츠를 좋아하고올 시즌 BEAKER “HOLIDAYS COMFORT”의 스웻셔츠는 
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로 부담 없이 아무 코디나 잘 어울린다최근 유행하는 “남친룩의 필수아이템인 것 같다.

Q. 코디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
A. 여름이니 반바지와 코디하면 좋겠다

Q. 좀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A. 밀리터리 카고 7부 바지에 치렁치렁한 체인을 2개 달고빨간색 컨버스 하이와 매치해라건빵주머니에는 건빵 넣는 것 잊지 말 것. (농담네이비색 치노 쇼츠와 같이 입으면 
배우 류준열과 같은 현실 남친룩을 완성시킬 수 있을 것 같다.

 코디 정보
[스웻셔츠]     [팬츠]     [가방]     [신발]


3. 에잇세컨즈 MR 이** 사원 - “8SECONDS 래시가드(157341W4BR, 15732LW4E5)”
<에잇세컨즈 가로수길점 래시가드(\35,900), 쇼츠(\29,900)>

Q. 위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A. 래시가드는 여름 휴가 필수품이다하지만 놀러 가서 잠깐 입을 옷이기 때문에 비싼 돈을 들이긴 아깝고, SPA브랜드에서 사기 적합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이번 시즌 에잇세컨즈 래시가드는 전반적으로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한다그 중 크롭 기장의 네이비 래글런 래시가드와 하이웨이스트 바텀이 무난하고 귀엽다.

Q.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까?
A. 수영복에 코디라니 이상하지만 
올 시즌 유행하는 바스켓백을 들고 워터파크나 바닷가에 놀러 가면 잘 어울릴 것 같다.

 코디 정보
[상의]    [하의]    [가방]    [신발]



4. 슬로웨어 BUYING MD 유** 대리 - “GLANSHIRTS 리넨셔츠(SV7264G18A)”
<슬로웨어 도산점 “GLENSHIRTS” 린넨셔츠(\290,000)>

Q. 위 상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A. “슬로웨어(SLOWEAR)”는 국내에선 주로 인코텍스(INCOTEX) 바지로 유명하지만 사실 니트 브랜드 자노네(ZANONE)”, 자켓 브랜드 몬테도로(MONTEDORO)”, 셔츠 브랜드 글렌셔츠(GLENSHIRTS)”도 좋은 퀄리티로 유명하다여름이니만큼 내추럴하고 시원한 멋이 있는 글렌셔츠의 베이지 리넨 셔츠를 추천하게 됐다.

Q.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까?
A. 셔츠 소매를 둘둘 걷고 하늘색 디스트로이드 진에 흰색 스니커즈를 신으면 잘 어울릴 것 같다.

▲ 코디 정보
[셔츠]   [데님팬츠]   [가방]   [신발]


5. 비이커 MD 박** 사원 “MARYAM NASSIR ZADEH 샌들(QW73K2MZ26, QW73K2M219)”
<BEAKER 청담점 “MARYAM NASSIR ZADEH” 샌들(\635,000)>
<BEAKER 청담점 “MARYAM NASSIR ZADEH” 샌들(\595,000)>

Q. 위 상품을 선택한 이유는?
A. “MARYAM NASSIR ZADEH”은 뉴욕의 편집샵이지만 국내에선 PB 슈즈로 더욱 유명한 것 같다올 시즌 샌들은 전부 예뻐서 무얼 살지 아직 마음을 정하지 못했다.

Q.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까?
A. 빈티지 데님에 흰티볼드한 액세서리를 하면 잘 어울릴 것 같다

Q. 어디서 구입 가능한가?
A. 온라인에는 없고 BEAKER 청담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 코디 정보
[티셔츠]    [데님팬츠]    [가방]    [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