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오늘뭐입지] 화창한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나도 모르게 떠나고 싶은 때 컬러풀한 애슬레저룩 스타일링


 

화창한 날씨가 지속되는 요즘! 창문 밖을 쳐다보면 나도 모르게 떠나고 싶은 때가 바로 지금을 두고 하는 말인 것 같습니다.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는 훌쩍 밖으로 나가고 싶을 때!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도 챙기는 애슬레저룩 스타일링을 준비했습니다. 

 

애슬레저는 애슬레틱(Athe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일상복으로도 어색하지 않고 운동복처럼 편한 스타일을 말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컬러풀한 애슬레저룩 스타일링을 함께 살펴볼까요~? ^^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모자]    [신발]


평소 가볍게 연출 가능한 스타일링을 한번 만나볼까요?

 

비즈 장식으로 펑크 한 스타일의 스웨트셔츠와 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버건디 컬러 쇼트 팬츠를 매치하여 전체적으로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햇볕을 막아주는 볼캡과 마무리로 화이트 톤의 스니커즈를 더해 스타일링 완성!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가방]    [신발]

 

야외활동에 있어 후드만큼 편안하면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도 없죠~ 자수로 포인트를 준 후드에 쇼트 팬츠를 조합하여 손쉽게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세요!

 

특히 쇼트 팬츠의 경우 더스트프리 제품으로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서 미세먼지를 막아준답니다!

 

여기에 착용감이 편안한 스니커즈와 힙색을 더하면 귀여운 남친룩으로도 손색이 없겠죠?


 


 




 ▲코디 정보

[니트]    [팬츠]    [모자]    [신발]

 

난이도를 UP! 강렬한 레드 컬러로 애슬레저 룩을 완성시켜봅시다!

 

슬림한 실루엣의 스트라이프 풀오버와 레드 팬츠를 더하면 힙스터 느낌이 나는 스타일이 연출되는데요.

 

조금 허전하다고 생각된다면 로고자수가 포인트인 화이트 컬러 버킷햇으로 포인트를 줘도 좋습니다. 신발은 편안하게 스니커즈로 마무리를 해도 좋고 샌들을 매치해서 스타일을 완성을 할 수 있습니다.

 


 

▲코디 정보

[자켓]    [티셔츠]    [팬츠]    [모자]

  

이번에는 레드 컬러 에슬레저룩 스타일링 남자ver.

 

화이트 라인으로 지루함을 없앤 트랙탑을 중심으로 안쪽에 레드 컬러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치!

 

여기에 데님 쇼트와 스니커즈의 매치로 편안함을 한층 더 끌어올려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지요~


 


 

 



 

 

▲코디 정보

[티셔츠]    [스커트]    [양말]    [신발]

 

초여름 밤, 신나는 뮤직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힙한 애슬레저룩 스타일링!

 

선명한 블루 컬러 티셔츠와 핏은 베이직 하지만 눈에 확! 들어오는 메탈릭 컬러 미니스커트로 스타일링 연출!

 

아직까지 저녁이면 쌀쌀한 기운을 잡아줄 바람막이 재킷도 컬러를 맞춰 마무리를 해주면 유니크한 스타일링 완성!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모자]    [신발]

 

몇 가지 요소를 더해 복고풍으로도 애슬레저룩을 즐겨 볼까요?!

 

네이비 컬러 긴팔 티에 스트라이프 반소매 니트를 레이어드 그리고 내추럴한 스웨트팬츠를 조합하면 레트로무드 물씬~

 

여기에 블랙 버킷햇까지 매치하면 복고 스타일 애슬레저룩 완성입니다.

 


 

 



▲코디 정보

[티셔츠]    [스커트]    [클러치]    [신발]


한쪽 어깨가 드러나는 컷아웃 숄더 티셔츠에 발랄함을 더해주는 플레어스커트를 연출하여 섹시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쟁취할 수 있는 스타일링 완성!

 

구두보다 벨크로 샌들로 기능성도 높이고 전체적인 스타일을 가볍게 구성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코디 정보

[셔츠]    [팬츠]    [모자]    [신발]

 

이번에는 귀여운 스타일, 라운드 칼라가 포인트인 하프 셔츠와 코튼 소재의 캐주얼 화이트 쇼트 팬츠를 매치해서 앙증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조금 더 욕심을 부려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겠죠? 라이트 그린 캡과 편안하게 연출이 가능한 에스빠드류로 큐티한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코디 정보

    [자켓]    [셔츠]    [티셔츠]    [팬츠]    [신발]

 

낮에는 덥지만 아직 밤에는 제법 쌀쌀한 요즘 같은 날씨에 필요한 것은 바로 집업 재킷이 아닐까요?

 

폴리 소재로 가벼운 캐주얼한 재킷과 오버사이즈 롱 체크 셔츠, 옐로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차례대로 레이어드해서 생기 넘치는 애슬레저룩을 연출해보았는데요~

 

여기에 베이지 쇼트 팬츠와 스니커즈를 조합하면 높은 활동성과 세련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습니다!

 

▲코디 정보

[티셔츠]    [뷔스티에]    [팬츠]    [신발]

 

마찬가지로 옐로 컬러를 활용한 여성 코디도 가능한데요. 옐로 색상의 베이직한 티셔츠에 뷔스티에를 매치하면 밋밋함은 사라지고 여성스러움만 남아있게 되겠죠?

 

여기에 와이드 팬츠와 샌들의 조합으로 편안하면서도 시원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코디 정보

[자켓]    [티셔츠]    [팬츠]    [신발]

 

마지막으로 기능에 충실한 블랙 컬러 스타일링을 만나볼 시간!

 

가벼운 소재의 코치 점퍼는 다양한 룩에 적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데요. 여기에 민소매 니트를 매치하면 편하면서도 스타일은 UP!

 

일찍 찾아온 더위를 대비해 하의는 반바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고요, 취향에 맞는 운동화로 애슬레저룩 스타일링 가볍게 완성입니다!


▲코디 정보

[자켓]    [티셔츠]    [팬츠]    [신발]


블랙 티셔츠와 화이트 쇼트 팬츠의 조화는 다소 밋밋할 수 있겠죠? 하지만 은은한 광택이 도는 스카쟌 점퍼를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시함을 뽐낼 수 있는데요.

 

무지 디자인의 블랙 새틴 스카쟌은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평소 스타일이 밋밋하다고 느껴진다면 포인트가 될만한 스카쟌 하나쯤은 어떨까요?



편하지만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

운동복처럼 편하고 활동성이 있는 아이템을 활용한다면 누구든지 애슬레저룩에 도전할 수 있는데요주말에 편하게 입는 스포츠웨어로 조금 색다르게 스타일링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와 함께한 
<변화무쌍한 날씨에 컬러풀한 애슬레저룩 스타일링>으로 컬러풀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시기 바랍니다~!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