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오늘뭐입지?] 나만없어, 진짜 사람들 다 샀는데! 리오더 상품으로 보는 데일리룩 트랜드

 

옷을 살 때 마다 잘 샀다고 생각하는 아이템들이 있죠~ 하나쯤 장만 해두면 여기저기 스타일링 하기 딱 좋은 그런 아이템,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올여름 어디에 매칭해도 잘 어울리는 꿀템을 준비해봤는데요, 특히 이번에 소개되는 아이템은 직접 구매한 분들의 리뷰로 검증된 리오더 상품이라는 사실!
 
그럼 지금부터 어떤 아이템들이 사랑 받고 있는지 살펴볼까요? ^^

 

 

▲ [코디 정보]
[드레스]    [티셔츠 ]    [가방]    [신발]

 

 

이번에는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플레어 드레스로 스타일링을 해볼까요? 시원한 소재의 리넨 재질이라 여름에 입기 딱 좋은 플레어 드레스를 하늘색 베이직 티셔츠와 코디하면 가벼운 느낌이 Up!
 
여기에 여유로운 감성이 돋보이는 라피아 백으로 마무리 해주면 가벼운 나들이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 완성되는데요. 피크닉룩으로 많은 분들이 선택한 이 아이템! 이번 주말, 피크닉룩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모자]    [신발]


이것 저것 걸쳐 입기 싫은 무더운 날씨엔? 티셔츠와 깔끔한 데님 팬츠의 조합만으로도 훌륭하게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포켓 부분에 핑크팬더가 그려진 라운드넥 티셔츠는 큐티한 느낌을 선사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아이템인데요. 여기에 연청 팬츠를 매치하여 가벼운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덤으로 귀여운 볼캡을 매치하면 다소 무난했던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답니다! ^^

 

 

 

▲ [코디 정보]
[블라우스]    [팬츠]    [가방]    [신발]

 

 

데일리 스타일링은 너무 튀지 않게 입는 게 좋겠죠? 미니멀한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블라우스는 소매에 리본으로 장식할 수 있어 과하지 않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인데요.
 
특히 하의는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귀엽게 연출할 수도 있고 단정하게 연출할 수도 있답니다! 이번에는 단정한 일자핏 데님팬츠로 매칭해서 청량한 느낌을 살려봤는데요. 더운 여름 조금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겠죠?

 


 

▲ [코디 정보]
[셔츠]    [티셔츠]    [팬츠]    [신발]

  

 

이번에는 플로럴 패턴으로 데일리룩을 완성해볼까요? 요즘 길거리에서도 종종 찾아볼 수 있는 플로럴 패턴은 특유의 트렌디함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여기에 베이직한 반바지를 매칭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허리 부분에 밴딩 처리가 되어있어 한결 편안하게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너무 포인트를 주려고 노력하기 보다는 하나의 아이템이 가지고 있는 패턴을 활용해서 가볍게 스타일링을 하는 게 데일리룩을 잘 소화하는 방법입니다.

 

 

 

▲ [코디 정보]
[블라우스]    [스커트]    [가방]    [신발]


 

그레이 컬러의 아이템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하기에 딱 좋은 색감인데요. 매치만 잘 한다면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기에도 좋고, 포멀한 느낌으로도 연출 가능합니다!
 
그럼 데일리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을 한번 살펴볼까요?
 
전면 타이가 포인트인 블라우스에 네이비 미니스커트를 매치! 여기에 스카이 블루 토트백을 살짝 매주면 여성스러운 느낌의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가방]    [신발]

 


이번에 살펴볼 스타일링은 심플한 블랙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데일리 스타일링입니다. 적당한 두께의 라운드넥 티셔츠에 청량함이 있는 소재로 만들어진 10부 슬랙스를 매치하면 스타일 완성!
 
스타일이 너무 단조롭다고 생각한다면 플로럴 패턴의 에코백으로 스타일에 딱 알맞은 포인트를 더할 수 있겠죠?

 


▲ [코디 정보]
[블라우스]    [팬츠]    [가방]    [신발]

 

깅엄 체크 반소매 블라우스는 시원한 소재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템인데요. 게다가 베이직한 체크를 사용해서 캐쥬얼하게 코디하기 쉬운 아이템이기도 하죠!
 
여기에 베이지 배기팬츠를 연출하면 시원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 완성입니다! 상의를 조금 넉넉하게 입어줘도 배기팬츠에 벨트로 포인트가 되어있어 전체적으로 실루엣을 잡아준다는 사실! 리오더 되는 제품에는 다 이유가 있지요~ ^^

 

 

 

▲ [코디 정보]
[셔츠]    [티셔츠]    [팬츠]    [신발]

  

와인색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셔츠는 단품으로 입기에도 좋지만, 다양한 상의와 레이어드해서 연출할 수 있는 실용성 있는 아이템입니다.

여기에 단색 티셔츠를 안쪽에 배치하고 하의는 슬랙스로 마무리 하면 전체적으로 트렌디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스타일링 완성입니다!

 


리오더 상품으로 보는 HOT 아이템!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아이템들의 공통점은 대부분 활용성이 뛰어나다는 점인데요. 하나의 상품이 돋보이기 보단 가지고 있는 아이템들과 매칭하기 좋은 옷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와 함께한 <나만 없어, 진짜 사람들 다 샀는데! 리오더 상품으로 보는 데일리룩 트랜드>를 통해 트렌디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리오더 아이템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게 코디할 수 있으니까요~ ^^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