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트렌드세터] 워터파크 개장! 꼭 챙겨야 할 SUMMER SPECIAL ITEM

 

어느덧 봄이 훌쩍 지나가버리고,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들었는데요~ 학생들은 방학을 하고, 직장인들도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요즘!
 
여름휴가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장소!! 바로 워터파크 아닐까요?!^^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올여름 워터파크 갈 때 꼭 챙겨야 할 서머 스페셜 아이템들을 준비하였습니다.
 
휴가도 즐기고, 스타일도 살리는 워터파크 필수템들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 [코디 정보]
[티셔츠]    [탱크탑]    [스윔웨어]    [신발]

 

가장 먼저, 올여름 트렌드! 그래픽 패턴의 워터파크룩을 만나볼까요~? 패턴 하나로 시원함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사이드에 트로피컬 배색이 들어간 탱크톱과 하이웨이스트 형태의 팬츠 스윔웨어를 세트로 매치~
 
여기에 그래픽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크롭 티셔츠를 레이어드해주면. 귀여움과 시원함을 동시에 줄 수 있습니다.

 

▲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모자]    [신발]

이번에는 남성분들을 위한 그래픽 패턴 스타일링!
 
우선, 그래픽 프린트가 들어간 루즈핏의 티셔츠에 독특한 테리 소재의 쇼트 팬츠를 매치하면 됩니다. 티셔츠에 새겨진 ‘Great Beach’ 문구만 봐도 여름 분위기 물씬!
 
여기에 핑크 색상의 볼캡과 스트랩 포인트의 샌들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면, 톡톡 튀는 올여름 바캉스룩 스타일링 완성!

 

 

 

▲ [코디 정보]
[래시가드]    [스윔팬츠]    [선글라스]    [신발]

 

최근 워터파크를 점령한 아이템, 바로 래시가드죠! 자외선 차단은 물론 몸매도 보정해주는 효과가 있어 워터파크에 갈 때 꼭 챙겨야 할 아이템입니다!
 
베이직한 실루엣에 소매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래시가드에 사이드라인의 매쉬 디테일이 매력적인 스윔 팬츠를 연출하였는데요~
 
조금 심심하다고 느껴지면, 마치 메탈 느낌의 그레이 컬러 버클 스트랩 샌들과 미러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면 래시가드 스타일링 완성입니다!^^

 

▲ [코디 정보]
[래시가드]    [스윔팬츠]    [신발]

  

이번엔, 남자 래시가드 스타일링 TIP을 소개해드릴게요~ 래글런 스타일의 배색 포인트로 세련된 래시가드는 신축성 있는 소재로 몸매 보정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아이템인데요!
 
앞서 소개해드린 여성 래시가드 코디와 커플룩으로 연출! 이보다 완벽한 조합은 없을 거예요~!  스타일링의 마무리는 독특한 텍스쳐의 밑창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밴딩 스트랩 샌들로 완성해보세요^^

 

 

 

 

 

▲ [코디 정보]
[드레스]    [가방]    [신발]]


 

다음은, 물놀이를 끝낸 뒤 밖으로 나와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리조트룩 스타일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폰 소재의 컬러가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드레스 하나면 스타일링이 완성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여기에 크고 작은 펀칭이 특징인 화이트 색상의 미니백과 발등 부분이 투명한 스타일의 샌들을 매치해주면, 더 우아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줄 수 있습니다.

 

 

▲ [코디 정보]
[셔츠]    [팬츠]    [팔찌]    [신발]


 

다음은 남성 스타일링인데요~ 가벼운 레이온 소재 오픈카라 셔츠에 허리 밴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반바지로 스타일링!
 
볼드한 패턴 프린트가 산뜻한 색상과 조화를 이뤄 개성있고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가죽 소재의 브레이슬릿과 샌들로 스타일에 포..!

 

 

 

▲ [코디 정보]
[티셔츠]    [팬츠]    [모자]    [신발]

 

여름철에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만큼 액세서리 하나면 톡톡 튀고, 개성 있는 코디를 할 수 있죠~ 바캉스룩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 하나, 바로 스트로햇인데요~!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과 베이지 배색의 스트로햇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화이트 티셔츠에 와이드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리넨 팬츠로 톤을 맞춰주면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 [코디 정보]
[선글라스]    [신발]    [티셔츠]    [팬츠]

  

이번엔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 선글라스 스타일링입니다.
 
프런트 라인을 가로지르는 이중 프레임의 독특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로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자수가 포인트로 들어간 앞이 트인 플래킷 티셔츠와 베이지 색상의 하프 팬츠를 입어주면, 워터파크에 알맞은 시원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레더 소재의 위빙 슬리퍼까지 더해주면, 멋진 워터파크룩 완성입니다~!

 


 

물놀이 갈 때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슬슬 여름휴가 계획과 일정을 짜고 계실 텐데요~! 이왕 워터파크로 놀러 가는 김에 스타일리시하게 놀러 가는 것! 그리 어렵지는 않겠죠^^?
 
오늘 <삼성물산 패션부문 포스트>와 함께한 <워터파크 개장! 꼭 챙겨야 할 SUMMER SPECIAL ITEM> 통해 워터파크룩을 완성해보는 것을 어떨까요~?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사진에 표시된 제품들은 모두 SSF SHOP(www.ssfshop.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