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가정의 달 5월 특집! 가족 선물 추천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은 유독 선물할 일이 많은 달입니다.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제일모직에서 소중한 이를 위한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평소 쑥스러워서 전하지 못했던 가족, 스승, 연인에 대한 마음을 이번 5월에는 패션 아이템으로 좀 더 특별하고 즐겁게 전해 보면 어떨까요?


센스있는 여성을 위한 선물


빈폴레이디스의 플리츠 원피스


사랑하는 연인 혹은 젊은 여성을 위한 센스있는 선물로 원피스는 어떨까요?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는 봄, 산뜻한 원피스는 여심을 사로잡을 만합니다. 또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하는 고급스러운 선물입니다.

[SMNR] 5월, 가정의 달 특집! 제일모직이 제안하는 추천 선물


제일모직의 빈폴레이디스는 20~30대 초반의 여성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플리츠 장식이 돋보이는 원피스를 추천합니다.

플리츠 원피스는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는 센스있는 아이템입니다. 빈폴레이디스의 플리츠 원피스는 슬립과 벨트가 세트로,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부담 없이 잘 차려입은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전면의 플리츠는 우아한 느낌이 드는데요. 재킷, 트렌치코트, 카디건 등 다양한 아우터와도 손쉽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싱그러운 올리브와 네이비의 두 가지 색상으로 나왔습니다.(30만 원대)




글루밍족! 멋스러운 남성을 위한 선물


로가디스 스트리트의 플라잉 재킷 & 뱀부 티셔츠


제일모직의 로가디스 스트리트(Rogatis street)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30~40대 남성을 위한 센스있고 특별한 선물을 제안합니다.

[SMNR] 5월, 가정의 달 특집! 제일모직이 제안하는 추천 선물


아무리 더워도 비즈니스 자리에서는 격식 있게 차려입어야만 하는 30~40대 남성들을 위해 로가디스 스트리트의 여름철 기능성 재킷과 친환경 웰빙 소재의 뱀부 티셔츠를 추천합니다.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어 선물 받는 사람을 고려한, 정성이 가득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부자재를 최소화한 여름철 기능성 재킷인 플라잉 재킷(Flying Jacket)은 매우 가벼운데요. 통기성과 흡습속건 기능까지 갖춰 여름철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30만 원대) 친환경 웰빙 소재인 뱀부(대나무) 티셔츠는 대나무 특유의 시원한 착용감이 좋습니다.(10만 원대)


빨 질레리의 타이 & 티셔츠


넥타이는 어버이날이나 스승의 날 선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아이템입니다.

[SMNR] 5월, 가정의 달 특집! 제일모직이 제안하는 추천 선물



제일모직 빨 질레리는 40~50대 남성의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해줄 수 있는 넥타이를 추천합니다. 튀지 않은 은은한 문양의 네이비 타이는 가장 클래식한 아이템인데요. 그레이나 네이비 정장과 함께하면 무난하면서도 깔끔한 코디네이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한편, 올봄의 트렌드를 겨냥한 오렌지 타이는 포인트 타이로 적합합니다. 잔잔한 페이즐리 문양의 오렌지 타이는 화사하고 세련된 느낌입니다. 특히 네이비 블레이저류나 슈트와 함께하면 잘 어울립니다. 소재는 실크 78, 린넨 22입니다.(10만 원대)




빨 질레리의 린넨믹스 기본 티셔츠는 청량감 있는 소재로, 자연스러운 멋이 느껴집니다. 그레이, 레드, 오렌지계열의 색상이 화사하게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재킷이나 점퍼 등 어떤 아우터와도 코디하기 쉽고, 정장 바지와 캐주얼 바지 모두에 무난하게 어울리는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받는 사람에게 캐주얼하면서도 한층 젊은 감각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10만 원대)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한 아웃도어 선물


감각 있는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부모님 선물


나들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40~50대 부모님 세대를 위해 빈폴아웃도어는 '감각 있는 도심형 아웃도어 룩'을 추천합니다. 편안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아웃도어 제품은 일상에서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어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높은데요. '꽃중년'이 트렌드로 떠오른 요즈음, 중년층에게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빈폴아웃도어에서는 평상복으로 입어도 손색이 없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10~20만 원대로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SMNR] 5월, 가정의 달 특집! 제일모직이 제안하는 추천 선물



빈폴아웃도어의 ‘비타민 컬러 윈드브레이커’는 화려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바람막이 점퍼로, 홑겹의 폴리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운 착장감이 특징입니다.

무엇보다 오렌지, 애플그린, 핑크 등 비비드한 색상으로, 봄에 어울리는 활기차고 경쾌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배색 처리된 지퍼 등 디테일을 살린 세련된 디자인은 야외활동할 때는 물론, 도심의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습니다.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부모님 선물


아웃도어 활동 시 점퍼나 팬츠 등의 의류 이외에도 중요하게 챙겨야 할 것이 바로 액세서리입니다. 모자나 가방, 스틱과 같은 아웃도어 액세서리는 언뜻 불필요하게 여겨질 수 있지만, 안전하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주는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SMNR] 5월, 가정의 달 특집! 제일모직이 제안하는 추천 선물 [SMNR] 5월, 가정의 달 특집! 제일모직이 제안하는 추천 선물

빈폴아웃도어의 ‘체크무늬 배색 카우보이 햇’는 야외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꼭 필요한 액세서리입니다. 제품 안쪽에 체크무늬를 넣어 감각적인 스타일을 살렸고, 챙을 젖혀 고정할 수 있는 단추 장식과 끈이 달려 휴대하기에도 편합니다. 또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해 항상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옐로우, 오렌지, 베이지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5만 원대)

야외활동을 할 때는 부상당하기 쉬우므로 언제나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빈폴아웃도어의 ‘블랙 코르크 손잡이 3단 스틱’은 부모님의 안전한 산행을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코르크로 만들어진 푹신한 손잡이가 충격을 완화해주고, 손의 땀을 흡수하고 미끄럼을 방지해줍니다.(8만 원대)



늘 함께하는 부부를 위한 커플 룩


부부의 날, 커플 아웃도어 룩으로 애정 과시


매년 5월 21일은 ‘부부의 날’로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기념일입니다. 5월, 나들이 시즌을 맞이하여 부부가 함께 커플 아웃도어 룩을 입고 연애 시절을 떠올리며 나들이를 가는 것도 좋겠죠?

[SMNR] 5월, 가정의 달 특집! 제일모직이 제안하는 추천 선물


빈폴아웃도어의 ‘큐브스킨 피케셔츠’는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특히 와펜이나 자수 등 차별화된 디테일이 포인트를 살려줍니다. 남성 제품에는 클래식한 느낌의 와펜 장식이, 여성제품에는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로고 패치가 부착되어 있어 같은 듯 다른 느낌의 커플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탁월한 수분 배출 기능을 자랑하는 ‘큐브 스킨’ 소재를 사용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10만 원대)



귀엽고 깜찍한 어린이를 위한 선물


개구쟁이 남자아이에게는 빈폴키즈의 피케 티셔츠


트레디셔널 캐주얼은 어린이에게 편안하고 실용적입니다. 디자인이 다양하고 세련된 느낌이 들기 때문에 많이 선물하는 아이템입니다.

[SMNR] 5월, 가정의 달 특집! 제일모직이 제안하는 추천 선물


제일모직의 빈폴키즈는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로 피케 반소매 티셔츠를 추천합니다. 멋스러우면서도 활동성이 좋아 개구쟁이 남자아이들에게 좋은 아이템입니다.

빈폴키즈의 ‘3단 배색 카라T셔츠’는 카라, 소매, 가슴 포켓에 각각 배색이 들어간 피케 티셔츠로, 선명한 색상이 봄 날씨만큼이나 산뜻합니다. 데님 팬츠, 치노팬츠 등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포인트 아이템입니다. 고급 면피케 소재라 편하게 입을 수 있고, 고급스러움과 활동성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색상은 그린, 오렌지,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9만 원대)



사랑스러운 여자아이에게는 빈폴키즈의 플라워 프린트 봄나시 원피스


[SMNR] 5월, 가정의 달 특집! 제일모직이 제안하는 추천 선물


사랑스러운 여자아이에게 산뜻한 봄 날씨와 어울리는 원피스를 추천합니다.

빈폴키즈의 ‘끈나시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는 붉은 프린트의 색감이 산뜻하고, 하늘하늘한 볼륨감이 꽃향기가 날 것 같은 느낌의 아이템입니다. 예쁜 여자아이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줄 수 있어, ‘딸 바보 아빠’에게 추천합니다.

시원한 소재로 여름철에도 청량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카디건과 함께 일상복으로, 밀짚모자와 함께 스타일링 하면 바닷가 패션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10만 원대)




남녀 모두를 위한 스테디셀러 아이템, 지갑


지갑은 오랫동안 남녀 모두에게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입니다. 쉽게 고를 수 있지만, 받는 사람의 만족도가 높은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빈폴액세서리는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선물로 지갑을 추천합니다.


20~30대 남성을 위한 깔끔한 지갑


[SMNR] 5월, 가정의 달 특집! 제일모직이 제안하는 추천 선물


20~30대 남성에게는 지갑을 추천합니다.

지갑 선물은 새해에 풍성한 수확과 재물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쉽게 고를 수 있고, 실용적입니다. 빈폴에서 추천하는 남성용 지갑은 로고배색이 포인트로 들어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8만 원대)




20대 여성을 위한 가죽 애나멜 지갑


[SMNR] 5월, 가정의 달 특집! 제일모직이 제안하는 추천 선물


젊은 20대 여성을 위한 선물로는 에나멜 지갑은 어떨까요?

화려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가죽 에나멜 소재가 고급스럽고, 바이크 패턴이 멋스럽습니다. 또 내부의 핑크 배색이 감각적인 멋을 주는 아이템입니다. 다양한 수납공간과 별도의 카드 지갑이 함께 구성되어 실용성을 더합니다.(10만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