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CASUAL & OUTDOOR

장마철 잇(it) 아이템! 빈폴아웃도어만의 레인아이템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달 말부터 장마전선이 형성되어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비가 내린다고 하는데요. 이번 장마는 다음 달 초순까지 계속된다고 합니다.

장마에 대비하는 방법! 제일모직은 올여름 '레인아이템'을 추천합니다. 장마철에 빗방울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기본 기능은 물론 톡톡 튀는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레인아이템! 특히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에 휴대하기도 간편한 아웃도어 업계의 레인 제품은 올여름 잇(it) 아이템입니다.

날씨가 금방 바뀌는 장마철에는 레인 제품을 항상 휴대하면 좋습니다. 최근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리한 휴대성 등 3가지를 갖춘 레인코트, 레인 케이프, 레인부츠 등 장마철 패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죠.
-빈폴 아웃도어 기윤형 디자인실장


출퇴근길 직장인을 위한 깔끔한 레인코트


장마철 레인 패션의 메인은 단연 '레인코트'입니다. 레인코트는 딱딱한 비즈니스 캐주얼과 함께 입어도 잘 어울려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은데요. 코트 하나만으로도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뽐낼 수 있습니다. 빈폴아웃도어의 레인코트는 엉덩이를 덮는 트렌치코트 스타일로, 허리의 스트링을 조절하면 슬림한 실루엣을 살려줍니다. 옐로우와 민트, 레드 체크무늬와 블랙 체크무늬 등의 색상이 준비되어 있어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 피케티셔츠, 쇼트 팬츠 등과 매치하면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도심 속 아웃도어 스타일'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SMNR] 빈폴아웃도어, 장마철 잇(it) 아이템인 레인아이템 출시!


방수 투습 기능이 있는 고밀도 폴리 소재로 가볍고 얇아 휴대하기에도 간편합니다. 날씨가 자주 바뀌는 장마 시즌에 실용적이겠죠? (19만 원대)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하기 위한 레인 판초와 레인 케이프


변덕스러운 장마철, 빈폴아웃도어의 남성용 '레인 판초'와 여성용 '레인 케이프'는 일상복 위에 가볍게 걸치기만 해도 비를 피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레인 판초와 레인 케이프를 작게 접어 가방 속에 넣어 다니면, 이제 무겁게 우산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겠죠? 다양한 크기의 주머니는 옷을 접어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의 역할까지 일석이조의 역할을 합니다.

고어 방수 투습 기능성 소재로 비∙바람에서 효과적으로 몸을 보호할 수 있고, 넉넉한 와이드형 스타일로 활동성도 높습니다.

[SMNR] 빈폴아웃도어, 장마철 잇(it) 아이템인 레인아이템 출시!


남성용 '레인 판초'넓은 판초형 스타일로 기능적인 포켓 디테일이 실용적입니다. 양옆의 똑딱 버튼과 뒤 중심의 지퍼 처리로, 취향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입을 수 있죠. 색상은 블루와 올리브 그린 두 가지입니다. (24만 원대)

여성용으로 나온 '레인 케이프'는 감각적인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데요. 활동성도 좋아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입니다. 베이지와 오렌지, 레몬과 그린의 조합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보디와 날개 부분의 색상이 적절하게 하모니를 이뤄 경쾌한 느낌이 듭니다. (23만 원대)


최고의 스마트 아이템 레인부츠


화려한 비비드 컬러와 다양한 디자인의 레인부츠비가 올 때 발을 쾌적하게 보호하면서 스타일은 업 시키는 최고의 스마트 아이템입니다. 레인코트나 레인 케이프를 입고 쇼트 팬츠와 코디하면 발랄하고 경쾌한 장마철 패션 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무릎과 발목의 세련된 파이핑 포인트가 돋보이는 빈폴아웃도어의 '에나멜 레인부츠(Alyssia)’는 블랙과 그린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9만 원대) '벨티드 레인부츠(Hermancer)’는 클래식한 벨트 조임 장식이 포인트로, 네이비와 카키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11만 원대)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백팩


[SMNR] 빈폴아웃도어, 장마철 잇(it) 아이템인 레인아이템 출시!


장마철에는 소지품이 비에 젖지 않도록 가방에 방수 기능이 있는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는데요. 빈폴아웃도어의 '시리어스25 아웃도어 백팩'은 가방과 레인 커버가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가 올 때 레인 커버를 씌우면 가방과 소지품이 비에 젖지 않게 막아줍니다. 다양한 웨빙 스트랩과 포켓 디테일로 실용성이 높고, 뒷면의 에어 메쉬 패딩 처리로 착용감도 좋습니다. (12만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