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NOW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찾아라! '슈퍼스타 K' 시즌3 와 '스타일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2011, 슈퍼스타K3 예선과 함께 진행되는 빈폴의 스타일오디션!
지난 4월 부산을 시작으로 제주,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원주, 서울 등 전국 8개 도시에서 펼쳐지고 있는데요.
패션의 도시, 미인의 도시, 뜨거운 여름의 도시 – "대구"에서의 1박2일 밀착취재 현장을 공개합니다. ^^!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변신시켜 드립니다! _ "스타일 오디션" 현장

대구에서의 첫째날. 아직 5월초인데도 이 날 날씨는 무려 29도-  정말 무더웠던 날씨에도 빈폴 스타일 오디션 현장은 시민들의 뜨거운 성원과 참여로 그야말로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


스타일 오디션에 참여하려는 젊은이들로 가득 찼던 빈폴의 게릴라 스토어



빈폴의 게릴라 스토어에 뜨거운 환호를 해준 대구시민


빈폴 슈퍼 스타일의 광고 모델, 지드래곤이 타고 있을 것만 같은(?) 빈폴의 윙버스카




빈폴 '스타일 오디션'에 참가 중인 대구의 패셔니스타들!


아, 빈폴의 "스타일 오디션" 이 뭐냐구요? ^^

빈폴의 "스타일 오디션" 은 이동형 ‘게릴라스토어’가 전국 8개 도시의 젊은이들을 직접 찾아가서 펼쳐지는 오디션입니다. 대학캠퍼스, 슈퍼스타K3 예선 등 젊음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찾아가 스타일을 변신시키고, 가장 멋진 끼와 포즈를 보여주신 분을 뽑게 됩니다.    

또한 이번 오디션은 의상 협찬뿐만 아니라 헤어/메이크업 등 "FULL MAKE OVER" 가 가능하다는 것!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손길이 닿을 때마다 놀라운 모습으로 변신하는 스타일 오디션 참가자들입니다. ^^

메이크업도 하고, 머리도 하고... 지금은 변신 ing




대구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찾아라! 

 빈폴 '스타일 오디션' 참가자들의 "BEFORE VS AFTER" 모습을 공개합니다.

김미영(21) 대학생 / 평소 즐겨 입는 핫팬츠에 빨간색 체크셔츠와 앙증맞은 모자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여성스러운 Rock& Roll 스타일로 변신!


이재열(24) 대학생 / 데님 베스트와 핑크색 9부 바지, 포인트 스카프로 훈남 스타일로 변신!



김라희(21) 대학생 / 도서관에서 공부하다 나왔다는 라희씨의 대변신,
초록색의 체크셔츠와 옐로우 팬츠가 너무 상큼하죠?



김세진(21) 대구 북부 지역 경찰/
베이비 핑크색 팬츠와 블루색의 재킷을 함께 매치하여,
한 층 부드러워 보이는 스타일링 효과를 주었습니다!




이번 스타일 오디션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대구 시민이 최고의 스타일 변신을 한 참가자에게 직접 투표를!


빈폴 '게릴라 스토어' 마케팅 담당자들 / 서인호 대리, 윤정근 사원. (왼쪽부터)



 

제2의 허각을 찾아라! _ 슈퍼스타K3 대구지역 예선

짜잔, 둘째 날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이날은 슈퍼스타K3 대구지역 2차 예선이 있는 날입니다.

보이세요? 대구 실내체육관을 가득 메운 이 인파들. 이 날 대구지역 예선 참가자는 무려 1만 3천여명이라고 해요. 정말 대한민국에 오디션 열풍이 대단하긴 대단한가 봅니다.

대구 실내체육관을 가득 메운 '슈퍼스타K' 3 오디션 응모자들

 
 
오늘의 빈폴 게릴라 스토어는 특별히 '슈퍼스타K' 3 오디션에 참가할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꾸며지게 됩니다.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스타일링까지 받고 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
빈폴 게릴라 스토어에서 스타일 점검을 받고 있는 '슈퍼스타K' 3 오디션 참가자들


빈폴에서 스타일링을 받고 '슈퍼스타K' 3 오디션에 참가한 장성수씨입니다. 빈폴의 대표아이템, 피케셔츠가 잘 어울리는데요. 오늘 준비한 노래에 대해서 물어봤더니 본인만큼이나 통통 튀는 곡, 댄스그룹 F-iv의 '반지'라고 하네요.

장성수(24), 대학생. 빈폴의 피케셔츠와 썬글라스로 멋스럽게 스타일링 UP!


오디션을 기다리는 장성수군, 왠지 여유 있어 보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셨길 바랍니다 ^^


대구에서 만난 빈폴의 '스타일 오디션' 과 '슈퍼스타 K' 3 예선 현장, 어떠셨나요?
젊음의 열정, 끼, 재능으로 똘똘 뭉친, 많은 분들을 만나볼 수 있었던 유쾌한 시간이었습니다.


지금, 빈폴닷컴에서는 스타일 오디션의 지역별 1위 선정 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뛰어난 안목으로 빈폴의 슈퍼스타를 직접 뽑아주세요. 그리고 빈폴과 함께하는 슈퍼스타K3도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빈폴 '스타일 오디션' 투표하러 가기"



 

서윤미_톡톡 어디로 튈 줄 모르는 아이디어 뱅크!

이제 막 사회생활에 뛰어든 제일모직 51기 신입사원. 유인력의 법칙, 긍정의 힘이야말로 스스로를 바꾸는 힘이라고 믿고 노력한다. 욕심많고 꿈많은 20대, 차근차근 펼쳐보이고 싶다. 둥글고 신선한 생각을 마구 표출할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