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남자의 계절! 가을! 프렌치 쉬크의 감성을 담은 F/W 니나리치 수트(suit)를 만나보세요!

이제 비가 좀 그치고 좋은 날씨가 지속되려나 봅니다. 하늘도 높아지는 걸 보니, 생각보다 빨리 가을이 우리곁으로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을은 남자의 계절이라고 하죠? 올 가을  프렌치 가이로의 스타일 변신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프렌치 쉬크의 감성을 담은 F/W 니나리치 맨 수트(suit) 컬렉션을 제안드립니다!!! ^^

편안한 착용감과 남성에게 가장 이상적인 'Fit' 제안

배구계의 강동원, 장동건으로 불리는 김요한과 문성민, 그리고 야구계의 황태자로 군림하는 황재균과 고원준, 그리고 농구계 최고의 젠틀맨 김효범과 양희종까지. 니나리치 광고 캠페인이 아니면 한 자리에서 절대 만나볼 수 없는 대단한 여섯 남자가 모였습니다. 스포츠계의 훈남 스타들이 제안하는 니나리치 수트를 선택한다면 당신도 얼마든지 이들처럼 크고 곧고 날렵해질 수 있겠지요.
 
운동복 차림이 익숙한 이 여섯 남자가 모델보다 더 모델처럼 프렌치 시크를 완벽하고 또 능숙하게 재현해냈는데요. 마치 매일 수트를 입는 남자들처럼. 전문 모델도 아닌 그들이 어떻게 이토록 아름다운 프렌치 가이로 변신했을까요? 남자 몸 세부를 오랜 시간 공들여 연구한 끝에 가장 이상적인 ‘핏’을 완성한 니나리치 수트는 몸에 착 감기는 완벽한 착용감과 남자 몸의 가장 이상적으로 연출하는 실루엣을 만들어냈기 때문입니다. 수트가 여자 옷만큼이나 익숙하지 않은 스포츠 선수들임에도 불구하고 편안한 착용감과 완벽한 ‘핏’을 선사하는 니나리치 수트와 함께한 이들은 매일 수트를 입어왔던 것처럼 조금의 어색함과 주저함 없이 최고의 포즈를 만들어 낼 수 있었겠지요.
 
프렌치 감성을 담은 니나리치 수트는 수트가 익숙한 남자든, 수트를 생전 처음 접해본 남자든, 그 누구라도 옷을 입었을 때 가장 자연스럽고 완벽한 ‘핏’을 연출하게 됩니다. 여기 여섯 남자가 그랬던 것처럼 당신도 얼마든지 아름다운 프렌치 가이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을(혹은 여러분의 남자친구를) 진정한 남자로 완성 시켜 줄 가장 완벽한 도구이자 가장 활용하기 쉬운 방법, 니나리치 수트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프렌치 엘레강스 니나리치와 함께 만들어 낸 6인의 스포츠계 훈남 스타들의 가장 빛나는 순간. 2011 Fall-Winter 니나리치 광고 캠페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니나리치' 하이컷 화보 촬영

스포츠계 훈남들과 함께한 F/W 니나리치 광고컷



심플한 디자인과 샤프한 실루엣 '캡슐 컬렉션' 수트(Suit)




조각처럼 아름다운 남자, '고비드', 고수가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GQ 코리아' 9월호 화보를 통해 영화 '고지전'의 거친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던한 수트룩을 공개했습니다.

고수의 이번 수트룩은 제일모직의 니나리치가 11 F/W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으로 고수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만나 인상적인 화보를 완성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과 샤프한 실루엣의 모던한 니나리치 '캡슐 컬렉션' 수트
를 입은 고수는 가볍고 소프트한 감성의 스포티즘이 가미된 미니멀 웨이브라는 컨셉을 훌륭히 소화해내며 우원한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블루컬러의 선과 면으로 절제된 디테일과 짙은 네이비 컬러가 '캡슐 컬렉션'의 주요 특징이며, '캡슐 컬렉션'은 8월에 출시하여, 갤러리아 본점,신세계 강남,롯데 본점에서 스페셜 에디션으로 판매 중에 있다고 합니다!

완벽한 얼굴과 운동으로 다져진 다부진 몸매를 자랑하는 고수는 특유의 미소로 촬영 내내 여유로운 모습을 잃지 않았다. 특히, 훌쩍 점프를 해 보이거나 꽃을 입에 물기도하고, 도심 한복판을 열심히 걸어가는 듯한 액션을 취해 보이는 등 끊임없이 다양한 표정 연기와 포즈로 특유의 성실함과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지금 보시는 고수의 매력 넘치는 화보는 GQ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국내 최고 디자이너의 감성을 살리다.
스트리트 패션의 자유로운 프렌치 감성!
니나리치 바이 준지 (nina ricci by juun.j)


니나리치는 대한민국 남성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 Juun.J(정욱준)와 만나 NINA RICCI by Juun.J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미 제일스토리에서 여러 번 소개해드린 디자이너 Juun. J(정욱준)는 세계 각지에서 활동하는 대한민국 신진 패션 디자이너들을 발굴하여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해 출범한 SFDF(삼성패션디자인펀드)의2011년 위너로 선정되며 프렌치 감성의 니나리치와 매력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스트리트 패션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 그의 감각은 자유로운 프렌치 감성의 니나리치와의 완벽한 접점을 찾아 생동감과 스타성을 더 하는데 주력했습니다. 디자이너 Junn.J(정욱준)의 손을 거쳐 무심한 듯 하지만 완벽히 계산된 자유분방함과 니나리치의 프렌치 엘레강스가 결합해 유니크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NINA RICCI by Juun.J로 완성!

NINA RICCI by Juun.J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부드러운 양가죽을 사용해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처리한 아노락 스타일의 후드 사파리를 비롯하여 터프한 텍스쳐를 살린 양피소재와 퍼 트리밍을 독특한 느낌으로 매치한 레더 트렌치 코트, 이중 카라 디테일과 칼라 배색이 돋보이는 시크한 라이더 재킷, 베지터블 레더 소재에 지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테일러드 스타일 레더 재킷까지 4가지 스타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프렌치 엘레강스 니나리치와 정교한 테일러링의 Juun.J의 조우로 탄생한 레더 피스 시리즈, NINA RICCI by Juun.J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2011 가을,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라 디테일과 칼라 배색이 돋보이는 시크한 라이더 재킷

부드러운 양가죽을 사용해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처리한 아노락 스타일의 블랙 후드 사파리

베지터블 레더 소재에 지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테일러드 스타일 레더 재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