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에, 트렌디한 디자인이 장점인 해외의 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브랜드들이 요즘 국내에 많이 진출했죠? Zara, 유니클로, forever21, H&M 같은 SPA 브랜드들은 패스트패션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패션유통업계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오늘은 2030을 위한 새로운 SPA 브랜드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에잇세컨즈 (8seconds)'가 그 주인공인데요. 8초만에 매력을 사로잡는 감성 디자인 브랜드, '에잇세컨즈 (8seconds)', 왜 우리가 주목해야 하는 걸까요?
에잇세컨즈(8seconds)의 가장 큰 차별점은 바로 '패스트 패션이지만 패스트 패션이 아닌, 창의적인 SPA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는 것이죠!
기존 글로벌 SPA 브랜드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에만 집중해, 단순히 옷을 입는 것이 아니라 패션을 하나의 문화 코드로 보는 한국의 2030세대들의 감성을 채우지는 못하고 있었죠.
이런 문제의 대안이 바로 에잇세컨즈(8seconds)입니다! 에잇세컨즈는 ‘SPA 브랜드 = 패스트 패션’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는 동시에, 이 세대가 원하는 감성을 모두 채우며 소비자와 함께 크리에이티브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나가는 새로운 감성 디자인 브랜드랍니다.
바로 '에잇세컨즈 (8seconds)'가 그 주인공인데요. 8초만에 매력을 사로잡는 감성 디자인 브랜드, '에잇세컨즈 (8seconds)', 왜 우리가 주목해야 하는 걸까요?
This is not a fast fashion, 에잇세컨즈(8seconds)의 탄생
‘SPA 브랜드 = 패스트 패션’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는 동시에, 2030이 원하는 감성을 채우며 소비자와 함께 크리에이티브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갈 새로운 감성디자인 브랜드,에잇세컨즈(8seconds)
에잇세컨즈(8seconds)의 가장 큰 차별점은 바로 '패스트 패션이지만 패스트 패션이 아닌, 창의적인 SPA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는 것이죠!
기존 글로벌 SPA 브랜드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에만 집중해, 단순히 옷을 입는 것이 아니라 패션을 하나의 문화 코드로 보는 한국의 2030세대들의 감성을 채우지는 못하고 있었죠.
이런 문제의 대안이 바로 에잇세컨즈(8seconds)입니다! 에잇세컨즈는 ‘SPA 브랜드 = 패스트 패션’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는 동시에, 이 세대가 원하는 감성을 모두 채우며 소비자와 함께 크리에이티브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나가는 새로운 감성 디자인 브랜드랍니다.
왜 에잇세컨즈(8seconds) 일까?
'FASHION > CASUAL & OUTDO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마철 잇(it) 아이템! 빈폴아웃도어만의 레인아이템 (0) | 2012.06.15 |
---|---|
글램핑을 아시나요? 빈폴아웃도어가 제안하는 새로운 글램핑 문화 (0) | 2012.05.18 |
[TREND] 2012 S/S 아웃도어 트렌드로 알아보는, 추천! 봄철 아웃도어 스타일링 (0) | 2012.03.30 |
빈폴토끼가 알려주는 슈스케3 빈폴스타일링의 모든 것! (0) | 2011.10.27 |
빈폴 / FUBU MD와 샵 매니저가 추천하는 가을 캐주얼 룩(LOOK)! (0) | 2011.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