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CASUAL & OUTDOOR

도심에서 즐기는 단풍놀이? 어반 아웃도어 룩과 함께하는 도심 속 가을, 서울의 단풍명소

어반 아웃도어 룩과 함께하는 도심 속 가을 단풍명소


올해 서울은 10월 중순부터 단풍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단풍철을 맞아 산으로 단풍놀이 계획하는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산에 가야 단풍을 볼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버리세요. 친구, 연인과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도심 속 단풍명소를 소개합니다.


서울을 대표하는 단풍과 낙엽의 거리


양재시민의숲


어반 아웃도어 룩과 함께하는 도심 속 가을 단풍명소

강남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숲, 양재시민의 숲은 도심 속 공원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울창함을 자랑합니다. 양재시민의 숲에서 문화예술공원까지 이어진 거대한 메타세쿼이아 단풍 길의 운치 있는 분위기 속에 단풍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초구 양재2동 236 (지하철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
02 575 3895


서울숲


어반 아웃도어 룩과 함께하는 도심 속 가을 단풍명소

꽃사슴과 조각상, 연못과 생태공원… 계절에 상관없이 볼거리가 가득한 뚝섬 서울숲은 메타세쿼이아나 은행나무 단풍이 아름답고, 한강과 어우러져 깊은 숲 속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성동구 성수동1가 685 (지하철 분당선 서울숲역)
02 460 2905


아차산 워커힐길


어반 아웃도어 룩과 함께하는 도심 속 가을 단풍명소

광진구 아차산에서 워커힐호텔까지의 워커힐길은 벚나무와 단풍나무가 울창해 나뭇가지가 터널을 이룰 정도입니다. 붉게 물든 단풍 길을 목재데크로 된 보도 위로 편안히 걸을 수 있고, 가까운 아차산 생태공원과 연결된 아차산 오솔길도 가볍게 걸을 수 있는 숲 속 산책로입니다.

광진구 광장동 아차산 (지하철 8호선 광나루역)
02 450 7782


월드컵공원


어반 아웃도어 룩과 함께하는 도심 속 가을 단풍명소

월드컵공원 주변에는 산과 공원이 많은 만큼 나무의 종류도 다양해 화려한 단풍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월드컵공원과 연결된 하늘공원에서는 광활한 들판의 은빛 억새꽃에서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죠. 여기서는 한강과 서울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으니 금상첨화!

마포구 성산동 390-1 (지하철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02 300 5500


남산공원


어반 아웃도어 룩과 함께하는 도심 속 가을 단풍명소

남산은 차량 통행이 없는 보행자 전용 도로가 있어 느긋하게 가을단풍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남산에서 이어지는 꼼데가르송길도 은행나무와 플라타너스가 아름다운 단풍과 낙엽의 길이죠. 최근 제일스토리에서 트렌디한 거리로 소개하기도 했던 꼼데가르송길은 디자인이 독특한 쇼핑공간과 맛집이 즐비한 관광명소이기도 합니다.

중구 회현동 1가 100-177
(지하철 4호선 회현역, 명동역, 충무로역 / 3호선 동대입구역)
02 3783 5900


어반 아웃도어 룩과 함께하는 도심 속 가을 단풍명소서울시가 선정한 지역별 '단풍과 낙엽의 거리'



도심 속 가을을 즐기는 패션, 어반 아웃도어 룩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단풍놀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산악인 복장일 필요는 없겠죠? 때와 장소에 맞지 않는 차림새는 자칫하면 과장되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 과유불급! 빈폴아웃도어에서 도심 속 단풍 길에서도 어색하지 않은 아웃도어 룩을 제안합니다.

어반 아웃도어 룩과 함께하는 도심 속 가을 단풍명소


어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빈폴아웃도어는 도시에서도, 자연에서도 스타일을 살려주는 신개념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입니다. 특히 빈폴 아웃도어는 'T.P.O.(Time, Place, Occasion)'에 따라 다른 활동성 지수를 고려한 세 가지 라인을 가지고 있어 더욱 실용적이죠.

Black Label 활동성이 높은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 라인 ... Activity Level 100
Green Label 캠핑, 여행 등 자연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패셔너블한 라인 ... Activity Level 70
P+P Line 도심 속에서 새로운 패션을 제안하는 가장 트렌디한 라인 ... Activity Level 30

빈폴아웃도어의 세 가지 라인 중 도심 속 단풍명소에는 P+P Line을 추천합니다. P+P Line은 도심에서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어 커플룩으로도 좋습니다.

어디에도 무난하게, 베이직 카라 티셔츠


어반 아웃도어 룩과 함께하는 도심 속 가을 단풍명소 어반 아웃도어 룩과 함께하는 도심 속 가을 단풍명소
Men’s / Women’s Boronia T-shirts

베이직 카라 티셔츠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쉽게 코디할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높은 산보다는 가벼운 산행이나 나들이에 입기 좋은 아이템이죠. 신축성이 좋은 스판 소재로 착장감과 활동성이 좋습니다.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아우터


어반 아웃도어 룩과 함께하는 도심 속 가을 단풍명소Men’s Robinson JACKET


어반 아웃도어 룩과 함께하는 도심 속 가을 단풍명소Women’s Robinson JACKET


20~30대 젊은 층이 많이 찾는 스타일의 아우터입니다. 남성 아우터는 후드와 카라에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줬는데요. 짚업 했을 때는 배색이 가려져서 두 가지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여성 아우터는 귀여운 디자인의 단추로 포인트를 줬죠.

기온 변화가 심한 가을철에는 체온 변화를 막아줄 고기능성 재킷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방수, 투습 기능과 탁월한 내구성으로 바깥에 오래 있어도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고어텍스 제품이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빈폴아웃도어의 아우터는 디자인뿐 아니라 고어텍스 소재로 기능성도 뛰어난 아이템입니다.

슬림하게, 하지만 활동성은 더 좋게, 팬츠


어반 아웃도어 룩과 함께하는 도심 속 가을 단풍명소Men’s / Women’s Curcuma Pants


빈폴아웃도어 팬츠는 다른 브랜드보다 핏이 더욱 슬림합니다. 그래서 다리가 가늘고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죠. 타이트해 보이지만 스판기가 있는 소재와 부위별 절개선으로 움직일 때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어반 아웃도어 룩과 함께하는 도심 속 가을 단풍명소가을 단풍명소와 어울리는 빈폴아웃도어 커플룩 완성!


단풍과 함께 찾아온 가을, 누구나 한 번쯤은 낭만적인 단풍놀이를 꿈꿉니다. 하지만 바쁜 일상에 쫓기다 보면 여행을 떠나기가 쉽지 않죠. 유명한 산의 화려함에 비할 수는 없겠지만, 조금만 눈을 돌려 도심 속 단풍의 낭만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단풍명소 자료 제공 : 서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