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ACCESSORY

14 S/S 시즌 핸드프리(Hand free) 완소아이템 '미니 백(mini bag)'

2014 S/S 핸드프리(Hand Free) 완소아이템 '미니 '


2014년 S/S 시즌에는 어떤 아이템이 패피들의 선택을 받을까요?

 진정한 패셔니스타는 액세서리 하나만으로도 자신을 빛낼 줄 알죠. 클린 화이트와 실버 메탈의 모덤함, 캔디 파스텔의 사랑스러운 페미닌 무드가 만들어 내는 2014 S/S 여성 액세서리 트렌드.

그중에서도 단연 손꼽히는 패션 아이템, 미니 백(mini bag)을 소개합니다. 

 




인기를 끌었던 오버사이즈 백에서 작은 사이즈의 숄더백, 클러치백, 도트백등으로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는 주요 요인 중 하나로 IT기기 발전에 따른 '스마트폰의 범용화'를 꼽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범용화로 소지품이 줄고 소비자들의 두 손을 자유롭게 하기 위한 니즈(needs)가 부합, 휴대성을 높힌 끈이 달린 미니 백이 점차 it 백으로 주목 받고 있죠.



해외 유명컬렉션에서 선보인 미니백 트렌드







특히 크로스바디 스트랩의 미니어처 백은 특유의 경쾌함을 연출하는데요. 올 봄 유행할 여성복 트렌드로 제안되는 소녀감성의 페미닌 룩이나 활동적인 느낌의 스포티룩과 함께 매치해 전체 의상을 살려주는 포인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 백은 오버사이즈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소유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소 중 하나입니다.


페미닌 룩(Feminine look)? 여성스러우면서 우아한 분위기가 있는 스타일, 둥근 어깨선, 부풀린 가슴, 잘록한 허리 등 인체의 곡선미를 살리는 의상, 시대를 반영한 우아함이 포인트 



이미지 출처 : 빈폴


최근 추세에 따라 빈폴악세서리에서도 2014 S/S 시즌 헤릿백(herit), 도버백(dover)등을 기본 아이템 스몰, 미디움부터 올 봄 트렌드인 미니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제안하고 있습니다. 컬러는 올 봄 시즌 컬러인 핑크와 스카이 블루 등으로 감각있게 선보이는데요. 클래식함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아이템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인기의 주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 봄, 봄의 컬러를 입은 미니 백(mini bag)과 함께 스타일지수를 높여보는 건 어떨까요?

미니 백 하나로도 충분히 여러분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뽐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