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슈트에 SMART를 더했다, 로가디스 SMART SUIT





입고 있지만 불편한 것, 안 입을 수 없지만 부담스러운 것, 남자의 슈트입니다. 남자가 슈트를 입고 불편함 때문에 때론 일이 부담스럽다면 진정한 남자의 슈트라고 할 수 없겠죠. 모던한 스타일로 직장인의 멋을 살려주면서 동시에 편안하기까지 하다면 이보다 좋을 수는 없을 텐데요. 이런 남자들의 마음을 정확하게 헤아려 업무에서도, 편한 모임에서도, 격식있는 자리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스마트한 슈트의 정석!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로가디스의 2014 S/S 스마트 슈트를 소개합니다. 


01_슬림하게 실루엣을 잡아주는, SMART LOOK



멋을 아는 남자라면 아무리 기능성 있는 제품이라 해도 스타일리시하지 않다면 선택할 수 없죠.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는 오래 입어도 많이 늘어나지 않는 신축성 섬유 젠트라와 라이크라 원단을 사용하여 매일 아침, 더 스타일리시해지고 싶은 남자를 위해 슬림하게 실루엣을 잡아줍니다.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편안함을 극대화 시킨 스마트한 아이디어!


02_어떤 동작에도 움직임이 편안한, SMART STRETCH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는 파워네트 안감과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장시간 업무, 잦은 외근 등 어떤 움직임에도 편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의 활동성을 극대화한 로가디스만의 엄청난 신축성으로 기존에 느껴보지 못했던 슈트의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느껴보세요.


03_스타일을 해치지 않는, SMART POCKET



한 순간도 손에서 놓을 수 없는 스마트폰, 이제는 안심하고 포켓에 넣어 보세요. 스타일을 해치지 않는 스마트폰 전용 포켓은 5.5인치 대화면의 스마트폰이라도 더욱 스마트하게 소지할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전자파 차단 안감을 사용하여 전자파까지 똑똑하게 차단해준다는 사실!


지금까지 설명드린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의 모든 것을 <현빈과 함께한 SMART SUIT!>동영상을 통해 한 눈에 확인해 보세요!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슈트에 SMART를 더했다. 로가디스 SMART SU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