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8월 8일, 에잇세컨즈 ‘럭키 위크’ 스타트



- 8월 8일, 럭키 위크(Lucky week)로 선포, 이색 데이 반열 올려

- 럭키 패키지·럭키 존·카톡 친구 할인 등 온·오프 다양한 혜택 제공

- 10일간 전국 27개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동시 진행



에잇세컨즈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인 8이 두 번 들어가는 8월 8일을 맞아 대대적으로 ‘럭키 위크(Lucky week)’를 시작합니다. 


제일모직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8일부터 17일까지 ‘에잇세컨즈 럭키 위크’로 선정하고, 고객에게 받은 무한한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10일간의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다양하게 마련됐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가방·벨트·비니·스카프 등 액세서리 5개를 묶어 8,800원에 파는 ‘럭키 패키지’는 물론 팬츠·셔츠·스커트 등을 8,800원에 판매하는 ‘럭키 존’을 별도로 운영합니다.

온라인에서는 카카오톡 에잇세컨즈 친구를 맺으면 즉시 사용 가능한 에잇세컨즈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또 촉촉함의 대명사인 원더스킨 상품(민소매·반팔)을 2개 구매시 2,000원을 할인합니다.

 


에잇세컨즈 ‘럭키 위크’ 프로모션은 전국 27개의 에잇세컨즈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에잇세컨즈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코자 마련됐다” 라며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이미지를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에게도 쉽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창조적인 시도를 지속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