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여름과 가을 사이, 남자를 돋보이게 하는 간절기 스타일링 팁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기. 일교차가 큰 탓에 출근길 선선해진 날씨에 옷을 맞추자니 낮에는 덥고, 한 낮의 날씨에 맞추자니 닭살이 돋는 찬 기운에 당황하게 되죠. 그렇다고 여름에 입던 옷에 도톰한 가디건을 걸치자니 뭔가 웃도는 듯한 느낌이 어색한데요. 가을로 넘어가는 어중간한 시기라고 여기기 보단, 간절기에만 즐길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가을을 미리 느껴보면 어떨까요?



|무겁지 않으면서 분위기 있게! - Jacket & Shirts Styling

위의 제품은 모두 로가디스 그린

▶▶ ROGATIS GREEN_14 F/W 자켓 보러가기

▶▶ ROGATIS GREEN_14 F/W 셔츠 보러가기

▶▶ ROGATIS GREEN_14 F/W 팬츠 보러가기


남자라면 누구나 몇 벌의 재킷을 가지고 있죠. 그 중에서도 네이비 재킷은 심플한 느낌 덕분에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데요. 약간은 평범해 보이는 네이비 재킷에 브라운과 스카이 블루의 조화가 분위기 있으면서도 산뜻한 깅엄 체크 셔츠를 매치해주면 센스있는 간절기 스타일링이 완성된답니다. 여기에 깔끔한 솔리드 타이를 추가하여 댄디한 감각까지 더하는 것은 선택사항!



경쾌하면서 센스있게! - Jacket & Stripe T-shirts Styling

위의 제품은 모두 로가디스 컬렉션

▶▶ ROGATIS Collection_14 F/W 자켓 보러가기

▶▶ ROGATIS Collection_14 F/W 티셔츠 보러가기

▶▶ ROGATIS Collection_14 F/W 팬츠 보러가기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네이비 재킷은 실패할 확률이 제로인 스타일링이죠. 낮에는 덥다고 느낄 정도로 기온이 올라간다는 점을 고려하여, 활동성을 보장하되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고 싶다면 셔츠 플러스 재킷의 간단한 공식을 기억하세요. 여기에 슬림한 핏의 팬츠와 페니 로퍼 또는 조금 더 과감하게 캐주얼한 운동화로 스포티함을 더하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겠죠? 

이 때 기억해야 할 것은, 팬츠의 끝 단을 턴업하여 발목을 살짝 드러내야 센스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는 것!



|자연스러우면서 산뜻하게! - Casual Jumper & Color pants

위의 제품은 모두 로가디스 그린

▶▶ ROGATIS GREEN_14 F/W 아우터 보러가기

▶▶ ROGATIS GREEN_14 F/W 티셔츠 보러가기


네이비 자켓을 어느정도 능숙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무언가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라이트한 캐주얼 점퍼가 그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기온이 올라가는 낮에는 점퍼를 벗어서 가볍게 티셔츠와 컬러 팬츠로 산뜻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저녁이 되어 선선해지면 가볍게 캐주얼 점퍼를 더해주면 되겠죠. 이 스타일링에서 실패하지 않으려면 한가지만 기억하세요. 원색의 점퍼는 아웃도어의 느낌이 날 수 있으니 베이지나 그레이처럼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컬러의 아우터를 골라야 한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