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MEN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지금까지 없었던, 남자의 비즈니스 트래블 웨어


Business is everywhere.

당신의 비즈니스는 모든 곳에 존재한다.


남자의 비즈니스는 도처에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를 위한 트래블 웨어 또한 어디에서든 존재감을 가질 수 있어야 하죠.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은 모든 비즈니스맨들이 찾아 헤매던 새로운 비즈니스 트래블 웨어입니다. 


뜨겁게 일하며 그 속에서 삶의 의미와 깊이를 발견하려는 남자를 위한 비즈니스 웨어의 새로운 이름이자 캐주얼 웨어의 또 다른 얼굴. 또한 도시에서의 세련된 데이 웨어이자 편안한 트래블 웨어인 GALAXY LIFESTYLE. 언제 어디에서나 남자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책임질 갤럭시 라이프스타일로 여러분의 비지니스 트래블을 새롭게 스타일링 해보세요!



Essential Item_01. TRAVEL JACKET

▶▶ TRAVEL JACKET(GC4X390013)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트래블 재킷은 슬림한 스트레치 원단 아우터로 장시간 여행에도 구김 없이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추운 기후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뛰어난 보온성과 윈드브레이커 기능이 탑재되었답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멀티 포켓의 수납 기능은 비즈니스 트립이나 도심 속 여행에서 여러분을 보다 완벽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Essential Item_02. TRAVEL COAT

▶▶ METROPOLITAN TRAVEL COAT(GC4C3190A5)


메트로폴리탄 트래블 코트는 비즈니스 여행을 위해 코트가 지녀야 할 모든 요소를 탑재하고 있는데요. 슬림한 실루엣, 가벼운 소재, 그리고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장시간 여행에도 여러분의 품위를 지켜줍니다. 뿐만 아니라 워터프루프 기능과 심실링, 실슐레이트 충전재, 멀티 포켓의 기능성과 일반 레인코트와는 차별화 된 디테일로 비즈니스의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답니다.



Essential Item_03. TRAVEL PARKA

▶▶ TRAVEL PARKA(GC4X38006H)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소재, 섬세하게 설계된 포켓과 세부적인 디테일들은 파카를 단순한 캐주얼 아우터가 아닌 비즈니스 웨어로 만들었는데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트래블 파카는 보온성을 극대화한 후드 디테일, 다운 라이너 디테처블 스타일, 무통 칼라와 고밀도 경량 원단의 라이닝 등으로 실용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최상의 겨울 비즈니스 웨어랍니다.



THE WAY OF PACKING


비즈니스 트래블을 위해 짐을 싸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요. 장소와 기간 그리고 일정을 고려하여 합리적이면서도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지킬 수 있도록 트렁크를 채우고 싶다면,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아우터를 잊으면 안되겠죠! 지금부터 나라별로 꼭 챙겨야 할 트래블 웨어를 살펴볼까요?



01. SHANGHAI - 심플하고 가볍게!

A. 그린 깅엄체크 셔츠(GC4864001M)

B. 메트로폴리탄 퀼팅 재킷(GC4C359H1M)

C. 로열 블루 라운드넥 울 니트(GC4C51802N)

D. 베이지 노턱 팬츠(GC4C24901A)

E. 짚업 가디건(GC495A001N)

F. 베이지 패딩 점퍼(GC4C359H3A)


상하이는 엄청난 속도로 성장 중입니다. 전통과 현대적인 모습을 고루 갖춘 이 도시는 세계 비즈니스의 중심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상하이로 비즈니스 여행을 앞두고 있다면 메트로폴리탄 퀼팅 재킷을 빠트려서는 안되겠죠! 도톰하고 푹신하지만 동시에 뛰어난 신축 소재로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몸에 잘 맞는 실루엣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스타일이 상하이의 화려함과 대비되어 모던하고 강인한 남성성을 완성해 줄 것입니다.



02. NEW YORK - 차분하고 모던하게!

A. 블랙 패딩 베스트(GC4C3U9015)

B. 그레이 체크 셔츠(GC4C669043)

C. 후드 디테처블 재킷(GC4C669043)

D. 그레이 체크 울혼방 팬츠(GC4C2190A3)

E. 그레이 라운드넥 티셔츠(GC4C439053)

F. 메트로폴리탄 트래블 코트(GC4C31901R)


뉴욕은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도시죠. 꿈꾸는 모든 것들과 욕망이 실현되는 도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가능성의 도시 뉴욕으로의 비즈니스 트래블이라면 진지하고 동시에 클래식한 메트로폴리탄 트래블 코트가 필요하답니다. 베이직한 디자인, 슬림한 실루엣, 담백한 디테일과 질감, 뛰어난 보온성과 방수, 심실링 기능은 비즈니스와 트래블을 모두 아우르며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진면목을 느끼게 해 줄 것입니다.



03. HELSINKI - 따뜻하고 부드럽게!

A. 네이비 트래블 파카(GC4X38008R)

B. 카키 울 스웨터(GC4951003H)

C. 블루 빅체크 셔츠(GC4C66905P)

D. 스카이 블루 코튼 팬츠(GC4C2490AQ)

E. 아가일 패턴 집업 스웨터(GC4951005H)

F. 메트로폴리탄 트래블 파카(GC4X38006H)


헬싱키는 가장 추운 도시들 중 하나로 분류되고 있는데요. 건조함과 차가움으로 가득 찬 도시를 위한 메트로폴리탄 트래블 파카는 여러분의 여행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랍니다. 두툼하게 충전된 구스 다운 소재의 탁월한 보온성과 심플한 실루엣 그리고 보온과 방풍, 방수 기능은 헬싱키의 추위와 기후로부터 여러분의 시간과 몸을 완벽하게 지켜줄 것입니다.


▶▶ 가장 가까운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매장 위치가 궁금하다면 - CLICK!

▶▶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으로 확인하고 싶다면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