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CASUAL & OUTDOOR

바이크 리페어 샵의 새로운 모델 로이킴 & 정준영! TV CF 촬영 현장 스케치 공개




슈퍼스타 K4의 히어로, 로이킴 & 정준영! 비슷한 듯 상반된 매력으로 훈훈한 라이벌 구도를 형성했던 두 사람이 이번에는 패션모델로 변신해 더욱 새로워진 면모를 보여줬는데요. 바이크 리페어 샵의 모델로 로이 & 준영이 함께 선정되었다는 소식에 많은 팬 분들이 뜨거운 환호를 보내주셨습니다. 지난 '바이크 리페어 샵 지면 광고 촬영' 소식에 쏟아졌던 열띤 응원의 메시지에 힘입어 본격적으로 공식 활동을 펼칠 두 사람! 지난 24일 진행된 TV CF 촬영현장에서 그들을 다시 만날 수 있었습니다. 지면 광고촬영보다 더욱 다이나믹한 모습을 보여준 로이 & 준영! 두 사람의 찰떡 호흡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가득했던 CF 촬영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로이 & 준영의 바이크 리페어 샵 TV CF 촬영현장!




이곳은 일산의 한 스튜디오! 바이크 리페어 샵 CF 촬영을 진행하기 위해 모인 스텝들의 움직임이 무척 분주합니다. 로이 & 준영의 모습을 더욱 멋지게 영상에 담기 위해 세세한 것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섬세한 손놀림! 한 편의 CF를 완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수고를 마다치 않는 열정, 그 땀방울을 바탕으로 멋진 CF가 완성되는 거겠죠? 이번 CF 촬영은 어떤 내용일지 벌써 궁금해집니다.

 




오늘 로이와 준영을 더욱 멋지게 변신시켜줄 아이템도 준비 완료! 각양각색 유니크한 디자인의 신발과 바이크 리페어 샵 로고가 멋스럽게 새겨진 모자, 다채로운 액세서리까지! 두 사람의 각기 다른 매력에 걸맞게 스타일링 될 아이템들. 과연 어떤 모습으로 완성될까요?

 


로이 & 준영, 바이크 리페어 샵의 컨템포러리 감성을 입다!





드디어 본격적으로 시작된 촬영! 바이크 리페어 샵으로 멋진 룩을 연출한 두 사람, 흰 스크린을 배경으로 나란히 마주 섰는데요. 경쾌하게 하이파이브를 하는 씬을 촬영하기 위해 로이와 준영은 수백 번 손바닥을 마주쳐야 했죠. 몇 번이고 반복되는 촬영으로, 로이와 준영이 맞부딪치는 차진 손뼉소리가 드넓은 촬영장 가득 울려 퍼졌습니다. 평소 두터운 친분만큼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두 사람, 손뼉 역시 착착 감기듯 똑 떨어지게 마주치는 모습이었죠.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로이와 준영, 눈빛에서 프로페셔널함이 느껴집니다.

 




진지함도 잠시, 다시 웃음을 터트리는 두 사람! 장난기 넘치는 모습이 그들에게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죠?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띄운 로이와 준영은 온종일 계속되는 촬영에도 전혀 피곤한 기색 없이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열의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야기를 나누던 중, 웃음이 빵 터진 두 사람!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듯 웃음이 끊이지 않는 두 사람, 보기만 해도 훈훈하죠? :)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두 남자의 매력, 전격 분석!





자신만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는 개인 촬영시간! 빙글빙글 돌아가는 회전판 위에서 멋진 포즈와 눈빛으로 카메라를 압도하는 두 사람. 로이킴은 화사한 옐로우 컬러 티셔츠로 말끔한 이미지를 강조했는데요. 레이어드한 블루 셔츠와 네이비 팬츠가 유니크한 감각을 더해주었습니다. 반면 흐트러진 듯 자유분방한 스타일의 정준영은 한쪽 소매를 어깨에 걸친 자신만의 독특한(?) 레이어드 룩을 선보였는데요. 때로는 상큼한 미소로, 때로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각양각색으로 변신하며 촬영감독과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죠!

 




특이한 디자인의 의자에 앉아 포즈를 취하는 준영! 여심을 녹이는 눈빛에서부터 아이 같은 해맑은 미소까지 넘나들며 빠져들 수밖에 없는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무심한 듯 시크하게 어깨에 걸친 맨투맨과 강아지처럼 부드럽게 웨이브진 헤어 스타일은 무대 위 거친 로커 정준영을 천연 100%의 소년으로 만들었는데요. 카리스마 넘치는 시크한 준영의 평소 모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죠.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웃음까지. 양파 같은 남자, 준영! 그의 매력의 끝은 도대체 어디일까요? :D

 




이번엔 로이의 차례.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아이처럼 의자를 빙글빙글 돌리며 장난을 치는데요. 재미를 느낀 듯 회전을 반복하다 결국 어지럽다며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죠. 반듯하고 빈틈없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순수한 반전매력! 하지만 곧이어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표정으로 변신합니다. 카메라를 직시하는 당당한 눈빛! 프로모델 못지않은 여유로운 포즈로 수월하게 촬영을 마쳤습니다.

 




부드러운 파스텔톤 컬러의 체크셔츠를 입은 로이킴과 내추럴한 디자인의 심플한 그레이 카디건을 입은 정준영! 두 사람의 상반되는 매력이 느껴지시나요? 상큼한 스타일의 로이킴에게 대학 신입생 같은 풋풋함이 느껴지는데요. 평소 반듯한 이미지에 가려졌던 앳된 표정이 93년생 다운 모습이죠? 그에 반해 정준영은 분위기 있고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압도했습니다. 비슷한 듯 다른 두 남자의 우월한 매력!

 




로이 & 준영의 조합, 여성팬이라면 누구나 환영할법한 소식이죠. 커피에 곁들이는 크림처럼 감미로움이 가득한 두 사람의 만남, 그 시너지효과가 벌써 기대되는데요. 과연 TV CF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로이와 준영의 팔색조 매력, 바이크 리페어 샵의 컨템포러리 감각과 만나 더욱 새로워진 두 사람의 변신이 곧 시작됩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려요! :)

 


원문 출처 | 바이크 리페어 샵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