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CASUAL & OUTDOOR

야구장에서 체험하는 여유로운 ‘글램핑’ 빈폴아웃도어, 한화 대전야구장에 글램핑존 설치

- 야구와 캠핑을 동시에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존’ 국내 최초 설치

- 야구장에서 즐기는 럭셔리 캠핑으로 야구팬 관심 집중





제일모직 어반아웃도어 브랜드 ‘빈폴아웃도어’가 2013년 프로야구 정규 시즌을 맞아 한화 이글스의 홈경기장인 대전 한밭 야구장에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존’을 지정, 텐트와 타프(Tarp, 햇빛/비 등을 피하기 위한 가림막) 5동을 설치해 관람객들이 편안하고 여유롭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해, 야구장의 이색 공간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빈폴아웃도어는 2012년 런칭시 부터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아웃도어를 즐긴다’는 브랜드 컨셉을 소비자들에게 쉽고 즐겁게 전달하고자 ‘글램핑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소비자와 소통해 왔는데요. 이번 대전 한밭 야구장 글램핑 존 설치도 이러한 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한화야구단과 협의, 야구장내의 이색적인 공간을 통해 야구와 글램핑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글램핑(Glamorous Camping) ? 

 

‘고급스러운 야영’ 을 뜻하는 글램핑은 최근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핫 트렌드 캠핑 문화로 도심속에서 편안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새로운 아웃도어 문화!





대전야구장의 ‘글램핑 존’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텐트, 캠핑의자 5개, 테이블 2개가 한 세트로 주어집니다. 특히, 야구 경기 중 한화이글스 선수의 홈런볼이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존’ 내 텐트에 맞을 경우, 해당 텐트에 입장한 고객에게 4인용 텐트 1개를 증정하는 ‘글램핑 홈런 존’ 이벤트 (시즌 중 계속)도 실시합니다. 대전야구장의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존’은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을 비롯, 연인 및 소규모의 모임으로 야구장을 방문, 응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용요금: 평일 8만원, 주말 10만원)

 

빈폴아웃도어 유문봉 팀장은 “야구 경기장은 도심 속의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변모해 가고 있다. ‘야구장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이라는 특별한 경험을 통해 빈폴아웃도어가 추구하는 ‘글램핑 문화’를 소비자들에게 알려나갈 계획이다. 대전야구장 글램핑 존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도심 속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대전구장의 ‘빈폴아웃도어 글램핑 존’은 지난 2일 개막전부터 이용 가능하도록 오픈 하였으며, 오픈 첫날부터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