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CULTURE NOW

매일 시간 내서 운동하기 어렵다면?! 간고등어 코치에게 배우는 생활 속 간편 다이어트 TIP




따뜻한 봄이 돌아왔지만 마냥 반갑지만은 않은 이유?! 바로 겨우내 찐 살 때문에 예쁜 봄 옷이 하나도 맞지 않기 때문! 그렇다고 운동할 시간은 없고 예쁜 봄 옷을 포기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는 분들 많으시죠? 생활 속 간단한 습관으로 여러분을 슬림한 몸매로 변신 시켜줄 간고등어 코치의 간편 다이어트 TIP을 지금 여러분에게 공개합니다!

 


당신의 신체 나이는? 다이어트 시작 전 신체 나이 체크 하는 법!

 


운동 전 신체 나이를 체크해야 하는 이유를 알고 계신가요? 신체 나이는 곧 체력! 운동의 강도와 시간 등을 결정 할 때 체력에 따라 조절을 해주어야 하기 때문에 운동 전 간단한 신체 나이 체크는 필수 입니다! 간단한 체크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여러분의 신체 나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신체나이 측정법을 알려주고 있는 간고등어 최성조 코치 


 

TEST 1. 한 다리로 서서 균형잡기

 

한 쪽 다리로 서서 균형을 잡는 것은 균형감각을 테스트 하기 위한 방법! 한 쪽 다리를 올리거나 반대쪽 다리 옆에 살짝 들어서 붙이고 몇 초 동안이나 버티는지 초를 재보세요. 


TEST 2. 복부 지방 두께 재보기

 

복부지방이 많으면 많을수록 각종 질병에서 안전할 수 없기 때문에 복부지방두께 측정은 신체 나이 체크에 매우 중요한 포인트랍니다. 허리를 펴고 서서 옆구리 살을 검지와 엄지로 집어 두께를 재보세요.

 

TEST 3. 손등 피부 잡아 당기기

 

피부의 탄력도로 알아보는 신체 나이 측정 마지막 테스트! 나이는 피부의 탄력에서 가장 쉽게 느껴지는 부분이죠? 손등의 피부를 엄지와 검지 손가락으로 집고, 10초 동안 들어올렸다가 놓고 원래 상태로 돌아가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 지 체크! 

 


세가지 테스트로 알아 본 여러분의 현재 신체 나이는? 균형잡기시간 10초 이하, 복부지방 두께 1cm 이상, 피부가 돌아오는 시간이 3초 이상이라면 실제 나이보다 신체 나이가 최대 10살 정도 더 많은 것 이라고 해요. 실제 나이보다 10살 많은 항목이 하나라도 있다면? 간고등어 코치의 생활 속 간편 다이어트 TIP과 함께 원래 나이로 되돌아 가보세요.

 


탄력 있는 팔 라인을 원한다면?! 탄력 있는 팔뚝을 위한 간고등어 코치의 Secret Health tip 

 


신체 나이를 측정해보았다면 이제 숨어있는 군살들을 제거하여 원래 신체 나이를 되찾아야 할 때! 따로 시간을 내서 운동을 하기 힘든 직장인을 위해 준비한 실생활 운동법! 첫 번째는 여자들의 최대 고민, 팔 라인을 슬림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운동법입니다.

 


탄력 있는 팔뚝을 위한 Secret Health tip





탄력 있는 팔 라인을 위한 30초 운동법!


두 손은 주먹을 쥔 다음 가슴 앞으로 모으고 팔꿈치를 들어 올립니다. 이때 팔 뒤쪽 근육에 힘이 들어가도록 주의하고 다리도 함께 들어 올리면 등 라인도 함께 예쁘게 만들어 줄 수 있어요.





등 뒤로 팔짱을 끼는 습관을 만들자! 

 

등 뒤로 팔짱을 끼면 자연스럽게 팔 아랫부분에 근육이 발달되어 팔에 탄력이 붙게 됩니다. 티비를 볼때 가만히 있지 마시고 습관적으로 뒤로 팔짱을 껴보세요.

 


통통한 하체가 고민이라면?! 슬림한 다리 라인을 위한 간고등어 코치의 Secret Health TIP

 


다른 부위보다 유독 다리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 이신가요? 다리는 지방을 없애기 보다는 근육을 만들어야 슬림 해지는 부위! 셀러브리티처럼 탄탄하고 슬림한 다리 라인을 갖고 싶다면 지금 간고등어 코치가 알려주는 슬림한 다리 라인을 위한 운동법에 주목해주세요.

 

 

슬림한 다리 라인을 위한 Secret Health TIP





슬림라인을 위한 30초 운동법

 

옆에 있는 사람 있다면 옆 사람의 손을 잡고, 없다면 문고리를 잡습니다. 한쪽 다리를 반대쪽 다리의 무릎에 올려 놓은 뒤, 천천히 앉아 기마자세로 5초간 머물러 있다가 다시 서는 운동을 반복해주세요.





서 있을 때 뒤꿈치를 드는 습관을 만들자!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출,퇴근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운동입니다. 버스나 지하철에서 장시간 서 있어야 하는 경우, 발 뒤꿈치를 들어올렸다 내리는 동작을 반복해보세요! 이렇게 하면 다리 라인에 일시적인 긴장감이 생기면서 허벅지와 종아리 뒤쪽에 일자 근육이 형성되어 다리라인이 예뻐집니다.

 


셀러브리티 다이어트 비법! 셀러브리티만의 특별한 다이어트 메뉴

 


다이어트에는 운동과 함께 식이요법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알고는 있지만 퍽퍽한 닭 가슴살과 두부를 먹는 것도 하루 이틀! 매일 맛없는 다이어트 음식 때문에 다이어트를 밥 먹듯이 포기하고 있다면? 셀러브리티의 다이어트 음식을 참고해보세요! 맛있고 예쁘면서 칼로리도 낮춘 국/내외 셀러브리티의 특별한 다이어트 메뉴! 지금 알려드립니다.





1. 안젤리나 졸리의 너츠 스낵

2. 간고등어 코치의 두부 & 버섯 샌드위치

3. 미란다커의 과일컵

4. 퍼기의 요거트 컵



다이어트에 좋은 두부와 버섯으로 만든 간고등어 코치의 샌드위치부터 모델 출신 미란다커가 몸매 유지를 위해 밥 대신 먹는다는 신선한 과일까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만든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의 다이어트 메뉴들, 여러분은 이 중 어떤 메뉴를 가장 맛보고 싶으세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셀러브리티들의 다양한 다이어트 메뉴로 다이어트 음식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운동할 땐 대충 입는다고? 진정한 패션피플이라면 이제 운동할 때도 스타일리쉬하게!

 


평소엔 잘 차려 입고 다니면서 운동할 때는 목 늘어난 티셔츠와 추리닝을 매치해서 입는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아직 패션피플이라 불리기엔 내공이 부족하군요! 요즘 패션피플 사이에서는 일상생활과 스포츠의 경계가 없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트렌드! 제일모직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에서도 이러한 트렌드에 발 맞추어 도심형 스포츠웨어 라인 ‘띠어리 38라인’을 런칭하였습니다. 띠어리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 행사에서 최초로 공개된 띠어리 38라인을 함께 만나볼까요?





띠어리 38라인?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도심형 스포츠웨어!

(가벼운 소재, 방수, 투습 등 고기능성을 구현한 스포츠웨어 +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일상복) 

 


띠어리 뉴욕 본사 주소인 미트패킹 지역 갱스부르 38번지 에서 이름을 따온 띠어리 38라인! 그래서인지 미트패킹 지역의 자유분방하고 활동적이며 트렌디한 감성과 띠어리 고유의 심플하면서 우아한 감성이 함께 느껴집니다! 



매장에 들어가면 제일 처음 만나는 스페셜 세션 360 사운드의 화려한 디제잉


피트니스 컨셉으로 꾸며진 띠어리 가로수 길 매장






띠어리 38라인의 캣워크에서 멋진 워킹을 보여주고 있는 모델들



스포츠웨어 라인의 출시를 기념하며 피트니스 센터 컨셉으로 꾸며진 색다른 분위기의 띠어리 매장! 김민정, 이종석 그리고 설리 등 유명 셀러브리티가 함께 한 띠어리 행사는 제일 먼저 띠어리 38라인을 입은 모델들의 워킹으로 시작되었는데요. 특별 세션, 360 사운드의 음악이 더해져 즐거운 분위기 속에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모델의 워킹과 퍼포먼스가 끝난 뒤, 2부에서는 다양한 다이어트 음식과 함께 앞서 미리 보여드렸던 최성조 코치의 특별강연이 진행되었어요 실생활 속 다이어트 관련 알찬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겨우내 찐 살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 했다면 오늘 알려드린 슬림 라인을 위한 간단 운동법으로 생활속에서 운동을 습관화 해보세요! 더불어 날씨 좋은 주말에는 스타일리쉬하면서 기능성도 완벽한 스포츠웨어를 입고 야외에서 운동을 즐겨보면 어떨까요? 도심형 스포츠웨어 띠어리 38과 함께 살은 빼고, 스타일은 더하는 진정한 패션피플로 거듭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