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NEWS

톱스타 브라우니의 위풍당당 첫번째 팬 사인회

 

브라우니 팬 사인회를 위해 행사장을 찾은 개그맨 정여사팀

 

오는 1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빈폴 전속모델인 '브라우니'의 팬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오후 2시부터 1층 행사장에서 개그맨 정여사팀(정태호, 송병철, 김대성)과 브라우니가 함께 한 사인회는 약 오백여 명의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뤄 화제가 되었습니다.

 

 

인산인해를 이룬 차도견 브라우니 팬 사인회

 

 

이번 사인회는 톱스타 병 브라우니의 첫 번째 팬 사인회로, 행사 이전부터 SNS를 통해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빈폴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브라우니는 톱스타답게 시종일관 도도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발 도장 사인에 임했으며, 팬들과 함께 포토 타임을 갖기도 했습니다.

 

이날 사인회장에서 브라우니는 특별 제작된 옐로우 컬러의 다운 점퍼에 트렌디한 블루 백팩으로 포인트를 주어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보였습니다. 

 

 

개그맨 정여사팀과 톱스타 브라우니의 사인

 

팬들은, '브라우니 빈폴 모델에 이어 사인회까지 대박!', '도도한 브라우니, 나도 사이받고 싶다', '다운 점퍼에 이어 백팩까지? 패셔니스타 브라우니!'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습니다.

 

한편, 빈폴은 12월 2일 부터 12월 16일 까지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beanpole.kr)을 통해 총 100마리의 브라우니 입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180여 개 빈폴 매장에 비치된 브라우니 사진을 찍어 빈폴 페이스북에 올리면 응모할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