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NEW PLACE

귀요미 '카카오프렌즈'와 '에잇세컨즈'의 만남, 현대백화점 판교점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오픈!

요즘 가장 ‘핫!하다’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그곳에서 대세 인기캐릭터 카카오프렌즈과 에잇세컨즈의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오픈 소식을 듣고 그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귀요미 친구들과 대한민국 최대 규모 SPA브랜드 ‘에잇세컨즈’의 만남 지금부터 바로 만나보시죠.

 

에잇세컨즈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은 온라인 스토어(www.ssfshop.com)와
오프라인에선 단독 10개의 매장에서만 오는 30일 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 서울 : 가로수길, 강남, 코엑스, 명동, 타임스퀘어, 메세나폴리스
- 경기 : 현대 판교 / 부산 : 해운대 스펀지몰
- 대구 : 동성로 /  광주 : 충장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에 위치한 에잇세컨즈 매장 전경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만나는 에잇세컨즈 X 카카오프렌즈콜라보레이션

▲대세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x 에잇세컨즈 콜라보레이션


에잇세컨즈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을 통해 젊은 10-20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남/녀 스웻셔츠와 시즌 잇(it) 아이템인 보머재킷과 파자마 팬츠는 물론 스냅백, 비니, 양말 등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패션아이템까지 출시되어 토탈 코디네이션으로 손님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간절기 훈남, 훈녀가 되기 위한 잇 아이템, 스웨트셔츠 인데요, 다혈질 오리 튜브의 모습이 백프린팅부터 오버 숄더에 총장이 짧은 크롭핏으로 여성스러운 느낌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고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레터링 프린트가 돋보여 청바지나 미니스커트에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스트릿 룩이 가능하고요, 또한 같은 듯 닮은 남녀 캠퍼스 커플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클러치 인데요, 밋밋한 패션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완전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귀여운 콘의 방울 비니와 쓰러져있는 튜브의 스냅백은 캐주얼한 스타일에 가볍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외에도 에코백, 머그컵,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있었고요, 페이크 삭스와 양말은 캐릭터 별로 소장할만한 가치가 있었답니다. ^^

 

에잇세컨즈는 브랜드 고유의 트렌디한 감성을 바탕으로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네오, 어피치, 무지 앤 곤, 튜브 등의 캐릭터를 위트 있게 선보였는데요, 에잇세컨즈의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대중에게 친숙하고 재미있는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이 만나 한층 유쾌하고 캐주얼한 제품이었습니다!

 

▶ 에잇세컨즈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보러 가기 - 클릭!

 

2015 F/W 트렌드를 에잇세컨즈에서 한눈에~!

▲올가을 패션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에잇세컨즈

 

2015 여름부터 이어진 복고의 바람은 F/W 시즌까지 계속 되었습니다. 복고 패션의 대표 아이템 ‘데님’은 와이드팬츠와 오버롤 등 더욱 다양한 스타일을 볼 수 있었는데요, 특히나 실밥이 풀린 듯한 디테일의 밑단도 멋스러웠습니다.

 

▶ 올가을 데님 트렌드 보러 가기 - 클릭!

 

 

개강맞이 캠퍼스룩이 걱정이라면, 스웨트셔츠와 블루종으로 스타일링 해보세요! 스타일은 물론 편안함과 실용성까지 갖춘 데일리 아이템으로 딱!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 네오프렌 컬러블록 스웨트셔츠 보러 가기 - 클릭!
▶ 포켓 포인트 울 블루종  보러 가기 - 클릭!

 

 

F/W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니트 인데요, 캐시미어와 같은 부드러운 촉감을 실용적으로 느낄수 있는 캐시 아크릴 소재로 탄탄한 네크라인과 다양한 컬러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았고요, 실키스트레치 데님팬츠 또한 신축성이 좋은 원단으로 착용감이 우수한 제품이었습니다.

 

▶ 캐시아크릴 데일리 스웨터 보러 가기 - 클릭!

▶ 실키 스트레치 데님 팬츠 보러 가기 - 클릭!

 

올가을 무엇을 입을지 고민하셨던 분들! 지금 바로 에잇 세컨즈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방문해보세요! 귀여운 대세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다양하고 트렌디한 스타일 아이템들을 만족스러운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을 거예요!